삼성전자, Z폴드3 플립3 고객 대상 구독형 케어 서비스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Z폴드3 플립3 고객 대상 구독형 케어 서비스 출시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8.2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27일부터 10월31일까지 가입 가능
정품 케이스 2개 별도 구매 대비 30% 비용 절감
가입후 2주, 6개월 후에 케이스 한개씩 제공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7일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국내 출시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3세대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선보인 '삼성 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 제공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상품이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정식 출시일인 이달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 가능하다.

파손 보장 2회(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1년간 구독 시,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를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별도 구매하는 것에 비해 최대 30% 비용을 절감해준다.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은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 커버 with 링 ▲클리어 커버 with 링 케이스 중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 구매 고객은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with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중 선택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가입일 기준 2주 후에 첫번째 케이스를, 6개월 후에 두 번째 케이스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3' 정품 케이스는 실용적인 디자인 뿐 아니라 카페 노티드·젝시믹스 등 40여개 브랜드와 기획한 콜라보 액세서리를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만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이다. 파손·분실 보상과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서비스를 모두 포함한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더블 스마트폰만의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