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서수원 전시장 이벤트... SK매직 쿠킹클래스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서수원 전시장 이벤트... SK매직 쿠킹클래스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8.21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서수원 전시장 이벤트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서수원 전시장이 오픈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서수원 전시장을 방문만 하더라도 안마의자 피규어(선착순 40명)를 현장 지급하며,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안마의자 구매, 렌탈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세트를, 선착순 50명에게는 BTN 리에이징 세럼 50ml를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차등 지급된다. 체성분계 분석이 가능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목어깨마사지기, 아이마사지기, 탄산수기,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 VIP기프트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됐다. 서수원 전시장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작년 그랜드 오픈한 서수원 전시장이 어느새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올 여름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건강을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잇츠매직’, 이연복 쉐프와 쿠킹클래스

SK매직이 다음달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it’s magic(잇츠매직)’에서 이연복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 클래스 등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특히, 잇츠매직의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는 유명 스타쉐프를 초청해 각종 레시피와 요리팁 등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쿠킹 클래스로 지금까지 여경래, 정호영, 송훈, 최현석 쉐프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스타쉐프들이 대거 참여했다. 유명 스타쉐프의 요리 시연을 눈앞에서 감상하고, 쉐프가 만든 다채로운 요리도 직접 맛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클래스는 다음달 25일, 이연복 쉐프가 참여해 ‘경장육사’와 춘빙’을 선보인다. 중국 베이징의 전통요리인 경장육사는 곱게 채 썬 돼지고기와 각종 재료에 춘장을 함께 넣어 볶아낸 음식으로 중국식 쌈 요리, 춘빙과 함께 싸서 먹는 이연복 쉐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이날 이연복 쉐프는 약 2시간 동안 요리 시연과 함께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누구나 방문해 휴식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요리 관련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지역 상생과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매월 둔촌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쿡얼롱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요리와 음식이 주는 행복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쿠킹위드스타 참가자 모집 사이트는 매월 20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1+1이벤트’로 한명이 예약하면 동반 1인이 클래스에 함께 참여 가능하다.

사진=휴테크전자
사진=휴테크 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미국 시장 본격 진출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미국 내 안마의자 전문 유통기업 퍼니쳐포라이프(Funiture For Life, 이하 FFL)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퍼스널 헬스케어를 중시하는 미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하이엔드 안마의자 라인인 카이(KAI)를 수출 전략 모델로 선정해 음파진동 마시지를 탑재한 자사 최고 사양의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S7 아트모션을 선보인다. 수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가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에서 가장 큰 미국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이다.

특히 파트너사인 FFL사 창업주인 클리프 레빈은 휴테크 안마의자의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 미국 현지시장에서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되는 뛰어난 기술력이라는 점에서 휴테크와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FFL사 창업자 클리프 레빈은 “휴테크 카이 모델은 고품격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미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꼭 맞는 제품이다”며, “카이 라인 안마의자에 탑재된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은 미국 소비자들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기술로, 미국 안마의자 업계의 한 획을 장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주화돈 휴테크 상무는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은 휴테크 안마의자의 음파진동 마사지 등 핵심 기술력을 현지 시장에서도 인정을 받은 셈이다”며 “이번 미국 시장 수출을 계기로 적극적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했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부산시 사하구 당리동에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이 들어선 당리동 일대는 사하구청, 하단 아트몰링 등 주요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유동인구가 풍부한 지역이다. 그뿐만 아니라 롯데하이마트 하단점, LG전자베스트샵 하단점, 삼성디지털프라자 사하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인 핵심 상권에 위치해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의 수요까지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다양한 프리미엄 숙면 제품들이 비치돼 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William)’, ‘헨리(Henry)’는 물론 ‘올로(Olo)’와 ‘라토(Lato)’ 등 감각적인 프레임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노샤 베딩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