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잇츠스킨, 박지훈 모델 발탁...닥터지, 홈페이지 새단장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잇츠스킨, 박지훈 모델 발탁...닥터지, 홈페이지 새단장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8.1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스킨이 동남아시아와 일본에서 활약할 브랜드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을 발탁했다. 사진=잇츠스킨
잇츠스킨이 동남아시아와 일본에서 활약할 브랜드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을 발탁했다. 사진=잇츠스킨

 

잇츠스킨, 동남아시아·일본 전속 모델로 가수 박지훈 발탁

잇츠한불의 대표 브랜드 잇츠스킨이 동남아시아와 일본에서 활약할 브랜드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을 발탁했다. 박지훈은 솔로 가수 데뷔 후 완성도 높은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라이징 스타로 최근에는 드라마 주연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다방면에서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올 하반기부터 필리핀,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뷰티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잇츠스킨은 국내는 물론 해외 팬덤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박지훈과의 시너지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캠페인을 전개한다. 특히 동남아시아와 일본은 해당 제품의 인기가 높아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현지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는 생생 마스크 시트와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 데스까르고 라인 등 다양한 제품 홍보에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잇츠스킨은 오는 9월부터 약 3개월간 국내에서도 박지훈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닥터지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피부 건강 확인과 추천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닥터지
닥터지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피부 건강 확인과 추천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닥터지

 

닥터지, 홈페이지 새단장…‘올인원 피부 멘토링 서비스’ 도입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피부 건강 확인과 추천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피부 유형을 알 수 있는 피부 테스트, 개인별 제품 추천, 그리고 간편 구매까지 홈페이지에서 모두 가능한 ‘올인원 피부 멘토링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비대면으로 피부 유형을 테스트하고 이에 맞춘 스킨케어, 성분까지 제안하는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 1:1 스킨멘토링, 1:1 성분 분석 서비스, 마이 스킨 히스토리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피부유형 테스트부터 솔루션 이력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36만 빅데이터에 기반한 스킨 리포트를 통해 피부 건강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상품 정보를 쉽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쇼핑 카테고리도 새롭게 구성했다. 고객이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추천 제품을 해시태그를 이용해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쇼핑 편의성도 강화했다. 그중에서도 새롭게 개발된 ‘For U’ 카테고리에서는 ‘나만을 위한 추천’ 제품들을 피부 고민별로 제안해준다.

또한 고객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해 오는 9월부터 간편 결제 서비스와 정기배송 서비스도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톡, 네이버와 연동한 간편 로그인 서비스와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결제수단만 등록하면 원하는 날짜에 필요한 제품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지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체험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닥터지 베스트 크림 선물 세트 등 특별한 경품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5종을 최대 4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쿠폰 행사부터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 전액을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듀이트리가 공식몰에서 8월 17일부터 9월 1일까지 선착순으로 베스트 마스크 팩 5종 & 신제품 토너 패드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가 공식몰에서 8월 17일부터 9월 1일까지 선착순으로 베스트 마스크 팩 5종 & 신제품 토너 패드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 공식몰에서 '0원 프로모션' 전개

듀이트리가 공식몰에서 8월 17일부터 12일까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베스트 마스크 팩 5종 & 신제품 토너 패드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듀이트리 공식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정가 1만5,000원 상당의 제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누적 판매량 2,200만장을 기록한 듀이트리 베스트 마스크 팩 ‘EX 딥 마스크’ 2종과 상하단이 각각 다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듀얼 마스크 ‘카밍듀오 시카 마스크’, 100% 병풀 추출물을 담은 비건 마스크 ‘병풀 100 마스크’, 히알루론산을 가득 담은 수분폭탄 마스크 ‘데이더마 하이드로 마스크’, 165만 유튜버가 추천한 패드 원단 피부 자극 0%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가 해당된다.

5가지의 마스크팩이 1매씩 총 5매 제공되며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2장씩 동봉된 샘플이 3매 제공된다.

0원딜 행사 제품은 1개의 ID당 1회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 상품 외 1만5,000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할 시 0원으로 결제되고 해당 상품만 결제 시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된다.

이외에도 듀이트리는 매월 공식몰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8월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는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EX 멀티크림’과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2종 세트’가 각각 75%와 70%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