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대상, 종가집 50% 기획전... CU, 추석 선물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대상, 종가집 50% 기획전... CU, 추석 선물 판매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정원e샵 '종가집 50% 반값 혜택 기획전' 진행

대상이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31일까지 ‘종가집 50% 반값 혜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 장기화로 포장 김치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종가집이 소비자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종가집의 대표 인기 제품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종가집 포기김치 5kg ▲총각김치 2.5kg ▲전라도포기김치3.3kg ▲열무김치2.5kg ▲파김치 2.5kg 등 5종이다. 해당 제품은 최대 21%의 가격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 후 결제 금액의 50%를 추가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적립금은 정원e샵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종가집 나박김치, 물김치, 돌산갓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 CU
사진= CU

 

CU 초럭셔리 추석 선물 판매... 500여종 선물세트

CU가 추석을 맞아 보복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초고가 상품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알뜰 상품까지 총 16개 카테고리에서 5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소비 심리가 명절에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지금까지 편의점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요트(yacht), 외제차, 이동형 주택 등 파격적인 상품들을 준비했다.

CU가 이번에 판매하는 요트는 현대요트의 BAVARIA 시리즈 총 6종으로 최저 2억 4,900만원부터 최고 9억600만원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벤츠, BMW, 아우디, 테슬라, 현대, 기아의 장기렌트카 8종도 선보인다. 차량 가액의 30%를 선수금으로 납부하고 월 렌트료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연간 주행거리 20,000km 이하, 48개월 계약 조건이다. CU를 통해 장기렌터카 계약 시 블랙박스 및 차량 유리 선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설에 총 3채가 판매된 이동형 주택도 라인업을 강화했다. 목조주택 전문기업 연하우징의 상품들로 거실, 주방, 화장실 및 다락이 포함된 복층주택 4종과 단층주택 1종이다. 가격은 단층 1,350만원부터 복층 1,900만원까지이며 구매 시 번호키 도어락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치 소비를 겨냥해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도 추석 선물로 마련했다. CU는 반려견 전문 교육업체 보듬컴퍼니가 운영하는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499만원)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강형욱 훈련사의 1대1 레슨을 포함해 전문 훈련사 개인 레슨 및 그룹 레슨, 온라인 영상교육 365일 수강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자기계발에 힘쓰는 이들을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9급 행정직, 경찰 및 소방 공무원 평생패스 이용권과 시원스쿨의 영어 및 중국어 왕초보탈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 외에도 알뜰 소비를 돕기 위해 전체 상품의 70% 수준인 총 370여 종의 상품들을 10만원 미만의 실속형 상품들로 구성했다. 주류를 제외한 모든 상품을 무료 택배로 판매해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으로 보다 편리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전통적인 명절 인기 선물인 한우사골세트, 산꿀 자연송이, 수삼세트, 영광 명품굴비, 활랍스터세트 등 농축수산물 전반에 걸쳐 실속형 상품들을 폭넓게 기획했다.

주류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80여 종의 주류 선물세트도 내놓는다. 600병 한정 판매되는 와인인 딸보2017을 비롯해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 전통주 안동소주 일품 골드세트 등을 준비했다.

CU의 추석 선물세트 구매는 점포에 비치된 카탈로그 주문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추석선물세트는 SKT 통신사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상품에 대해 사전 구매기간(9월 9일까지) 내 BC카드 결제 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U 멤버십 1~2% 적립과 해피포인트, 삼성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포인트 결제도 가능하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2021 추석선물세트 본격 판매 시작

세븐일레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총 570여종의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카드나 L.pay(엘페이)로 결제 시 10% 현장 할인(일부 품목 제외)을 제공하며, 명절 베스트 선물세트 82종을 대상으로는 제휴카드(하나/농협)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이색 추석선물로 홈트족을 위한 필라테스 기구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홈트레이닝 전문 업체 ‘아임핏’과 손잡고 필라테스 기구 4종을 판매한다. 리포머부터 필라테스휠, 스파인코렉터, 홈스트레칭 3종세트 등 필라테스 운동에 필요한 기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코로나로 홈술이 일상화되자 초고가 위스키 선물세트도 편의점에 등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인 맥캘란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 900만원짜리의 맥캘란 M디캔터부터 맥캘란 넘버식스, 맥캘란 쉐리오크25년, 맥캘란 리플렉션, 맥캘란 레어캐스크 등 총 5종을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펫 선물세트’도 등장했다. 하림펫푸드 상품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와 간식, 밥그릇이 포함된 한그릇뚝딱개밥상, 멈출수없는냥이밥상 등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퍼피케어 자동배변판, 펫메이트 자동급식기 등 11종을 준비했다.

사진= 이마트24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 SSG랜더스 창단 기념 NFT 순금 메달 판매

이마트24가 18일부터 SSG랜더스 창단 기념 순금 메달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SSG랜더스 순금 메달은 한국금거래소의 순도 99.99% 포나인골드 1온즈로 제작됐으며, 양쪽면에는 SSG랜더스 엠블럼과 타석에 들어선 타자의 상반신을 형상화한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이마트24는 SSG랜더스와 협의를 통해 창단을 기념해 창단 원년에 순금 메달을 1천세트 한정으로 제작했으며, 각 메달에는 NO.1~NO.1000까지 고유의 시리얼 번호가 새겨져 있다. 

각 순금 메달에는 업계 최초로 NFT (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를 제공함에 따라 디지털 원본임을 입증할 수 있다. NFT 투자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만큼 SSG랜더스가 창단된 해에 제작된 1천개의 순금 메달을 NFT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투자 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299만원이다.

고객들은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방문해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이 등록된 순서대로 시리얼 번호가 부여된다. 결제과정에서 고객이 제공한 모바일 번호로 웹페이지 주소가 발송되고, 이 웹페이지에서 고객이 수령을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면, 결제 후 1개월 이내 주문 제작 후 우체국 안심택배를 통해 발송된다. 판매 기한은 없으며 순금 메달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판매가 진행된다.

이마트24는 SSG랜더스 창단 기념 메달이 순금 실물과 NFT로 희소한 가치를 지니는 기념품인 만큼 소장가치와 투자가치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드바 등 순금상품 상품 역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방문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순금 메달과 동일한 절차를 거쳐 우체국안심택배를 통해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