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대구 전시장 프로모션... 휴테크, 코스트코 로드쇼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대구 전시장 프로모션... 휴테크, 코스트코 로드쇼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8.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대구수성 전시장 감사 프로모션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대구수성 전시장이 오픈 7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대구수성 전시장을 방문만 해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선착순 40명)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 시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선착순 20명) 또는 BTN 리에이징 세럼(선착순 5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파라오’ 이상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2D 목어깨안마기, VIP기프트세트, 고급 천연라텍스 베개 중 택1, ▲’더팬텀’ 이상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아이마사지기, VIP기프트세트, 탄산수기 중 택1, ▲이 외 제품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또는 W탄산수기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구수성 전시장이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대구수성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휴테크전자
사진=휴테크전자

 

휴테크 안마의자, 코스트코 로드쇼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일상 속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 핵심 거점을 중심으로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코스트코 천안, 의정부, 세종 지점에서 진행된다. 코스트코 천안 의정부 세종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휴테크 스테디셀러인 카이(KAI) LS9 미스틱 골드 안마의자를 비롯해 카이 LS7 퍼플, 카이 RE7 그레이스풀 화이트와 폴딩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듀얼 웨이브 발마사지기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휴테크 영업팀 남영철 과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이번 휴가철에는 어느 때보다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개인만의 차별화된 휴식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휴테크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부터 발마사지기 등 다양한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으니 부담 없이 편안하게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광주점 확장 리뉴얼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광주광역시 동구의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시몬스 롯데 광주점’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롯데 광주점은 백화점 8층의 기존 매장을 두 배 이상으로 리뉴얼하며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고객 맞춤형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광주지역 내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최근 늘어나는 가구?리빙 수요에 맞춰 8층 리빙관을 새 단장했다.

시몬스 롯데 광주점에는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데보라(Deborah)’, ‘로렌(Loren)’과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들이 비치돼 최상의 수면 환경을 경험해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마련돼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을 더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선보인다.

시몬스는 시몬스 롯데 광주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15%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8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의 할인 행사도 연다.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 별로 시몬스 침대의 침구 세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과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또 자녀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