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대상, 쇼핑 라방 진행... 이마트24, 천애명월도 아이템 지급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대상, 쇼핑 라방 진행... 이마트24, 천애명월도 아이템 지급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1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대상이 1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연합전 브랜드데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16일 단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안주야(夜) ▲야식이야(夜) ▲츄앤 ▲스파게티 소스 ▲리치부어스트 ▲홍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혼술족을 겨냥한 이색 상품으로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또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국내 대표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은 온라인 전용 상품인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 갓김치, 열무김치 등을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집밥족을 위한 ▲마무리볶음밥 ▲용두동식 양념쭈꾸미 등을, 라이틀리는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곤약볶음밥 ▲곤약면 ▲밥이 될 곤약 ▲한끼소고기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편, 대상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해 같은 날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16일 오전 11시부터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12시부터는 종가집에서 매운맛 마니아를 겨냥한 ‘핵매운 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후 7시부터는 청정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16일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원 버킷햇, 미원라면, 미원맛소금팝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스마트스토어찜·소식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사진= 이마트24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 천애명월도랑 손잡고 게임 아이템 지급

이마트24가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와 손잡고 10월 17일까지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2종(든든한 강호의 반반 고기정찬 도시락, 푸짐한 강호의 올뉴 기찬 도시락)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든든한 강호의 반반고기 정찬은 제육과 불고기 타입 2가지 고기 반찬과 감자볶음, 진미채, 계란말이, 볶음김치 등으로 구성됐다. 푸짐한 강호의 올뉴 기찬 도시락은 제육볶음, 미트볼, 브로콜리베이컨, 어묵볼, 계란, 진미채, 김치 등 집밥처럼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가성비를 높인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도시락 2종은 이마트24 도시락 상품군 베스트5에 이름을 올리는 인기상품에 천애명월도 게임 아이템 꾸러미(3만원 상당) 쿠폰을 100% 담은 것이 특징으로, 도시락 패키지에 게임 캐릭터를 활용해 눈길을 끈다.

고객들은 도시락 구매 후 동봉된 쿠폰 번호 입력을 통해 천애명월도 게임을 즐기는데 유용한 아이템 5개(3만원 상당)가 모두 포함된 아이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이템 세트는  귀속은량5000금,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X3, 천애 여름보물상자X5, 임무완료권선물X3, 귀옥-중급 강화석X300 이다. 

쿠폰은 한 번만 사용가능하며, 도시락 재구매를 통해 일주일 세 번, 이벤트 기간(~10월 17일) 동안 최대 30번까지 입력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9월 8일까지는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2종 판매를 기념해, 해당 상품 외에도 이마트24 도시락 모든 상품에 천애명월도 3개 아이템(‘기해 강화재료X20’, ‘임무 완료권 선물X2’, ‘장비옵션 변경권X20’)을 모두 제공하는 쿠폰을 동봉한다.

사진= 동원그룹.
사진= 동원그룹.

 

더반찬&, 유명 레스토랑 메뉴 구현한 RMR로 소비자 입맛 공략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RMR제품으로 소비자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레스토랑 가정간편식(RMR)’은 음식 전문점의 메뉴를 가정간편식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간단한 조리만으로 매장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재현해낼 수 있다. 

더반찬&은 지난해 11월부터 ‘이달의 맛집’이라는 기획전을 통해 유명 음식점과 협업해 만든 다양한 RMR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남동 유명 맛집 ‘한남북엇국’의 인기 메뉴를 그대로 담은 북엇국과 민어전 제품을 시작으로, 올해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선정된 유명 맛집 ‘일호식’의 한식 메뉴와 ‘툭툭누들타이’의 태국식 메뉴를 비롯해 유명 유튜버 ‘심방골주부’와 제휴를 통해 연달아 RMR 제품으로 선보이며 국내 RMR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더반찬&은 단순히 RMR 제품에 레스토랑의 이름을 빌리는 수준에 머무르는 것 아니라 실제로 해당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아 제품을 개발했다. 식재료 관리부터 손질, 제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해 매장에서 만든 맛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더반찬&은 식품안전관리 인증(HACCP)을 받은 DSCK센터(Dongwon Standard Central Kitchen)에서 30여 명의 셰프와 100여 명의 조리원이 정성껏 손으로 조리해 해당 레스토랑의 메뉴와 최대한 동일한 맛을 구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더반찬& 관계자는 “더반찬&의 RMR 제품군은 시장 진출 8개월만에 누적 매출액 10억원을 돌파했으며 내년까지 연매출 25억원 수준까지 끌어올릴 계획”며 “이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맛과 품질을 갖춘 RMR 신제품을 출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산엔청쇼핑몰.
사진= 산엔청쇼핑몰.

 

산엔청쇼핑몰, 산청 흑돼지 타임세일 이벤트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이 이번 주 금요일 ‘지리산 산청 흑돼지’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임세일 품목인 지리산 산청 흑돼지는 산청군을 대표하는 먹거리로 산청군농협정육가공센터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이번 타임세일은 정육가공센터 생산 제품 산엔청쇼핑몰 입점을 기념해 진행한다. 구이용으로 인기가 높은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 600g(100개 한정)을 비롯해 수육·찌개용, 갈비찜용, 등갈비 등 9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산엔청쇼핑몰 가입회원에게는 5000원의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배송은 17일부터 진행된다.

지리산 산청 흑돼지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사육시설을 갖춘 농가에서 생산된다. 해발 300m 산등성이에서 사육해 도축-생산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콜드체인을 지켜 신선하고 안전하다.

타임세일은 쇼핑몰 내 인기상품 가운데 1~2개 상품을 선정,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 동안 판매하는 연중 이벤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