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인천남동, 이벤트... 시몬스 '롯데百 동래점' 리뉴얼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인천남동, 이벤트... 시몬스 '롯데百 동래점' 리뉴얼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8.0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인천남동 전시장 이벤트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인천남동 전시장이 오픈 9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 인천남동 전시장은 예술회관역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올해 9주년을 맞았다. 바디프랜드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를 포함해 스테디셀러인 ‘팬텀Ⅱ’의 혁신적인 진화 ‘더팬텀’,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편안히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대표 모션베드인 ‘파라오 모션케어’,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 정수기도 전시 및 판매한다.

9주년을 맞아 인천남동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으로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 또는 BTN 리에이징 세럼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파라오, 파라오Ⅱ, 팬텀Ⅱ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VIP 기프트세트,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 스마트 체중계, BTN 기초화장품 세트, 탄산수기 등 특별 사은품을 차등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인천남동 전시장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9주년을 맞이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동래점 리뉴얼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부산 동래구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시몬스 롯데 동래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동래점은 올 상반기 20년 만에 대대적인 새 단장에 나서면서 다양한 침대와 가구, 홈 인테리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 전문관을 선보였다.

롯데백화점 동래점 7층에 자리 잡은 시몬스 롯데 동래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쾌적한 쇼핑 환경과 고객 체험을 극대화한 매장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특히, 매장 인근에는 3만 6000세대 넘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롯데 동래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오픈 한 달간 ‘10% 더블 사은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일부 프레임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구매 금액 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며,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적의 숙면 환경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사진=휴테크 전자
사진=휴테크 전자

 

휴테크 안마의자, 상반기 비대면 채널 매출 149% 성장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비대면 트렌드에 맞춘 공격적인 온라인 채널 잡기 전략에 주력해 온라인을 중심으로 하는 휴테크의 비대면 채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9%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비대면 소비행태가 일상화된 가운데, 휴테크는 타 사와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TV 홈쇼핑, 네이버 쇼핑 라이브,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선제적으로 온라인 영업 채널 강화에 나섰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며 고객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안마의자를 비교, 경험한 후 구매하는 추세다”라며 “휴테크 안마의자의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끊임없이 발전하는 독보적인 기술력이 고객들의 선택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온라인 영업 채널 강화의 일환으로 8월 한 달간 총 4차례에 걸쳐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 10일 오후 4시 라움 안마의자, 21일 오전 11시 카이(KAI) SLS9 화이트펄 에디션, 27일 오전 11시 카이 GTS7 아트모션을 60분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