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포인트로 휴가지원... 1천만원 규모
상태바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포인트로 휴가지원... 1천만원 규모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8.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명에 휴가지원금 지급
총 1천만 포인트 마련
8월29일까지 이벤트 진행
적립금 1개월간 사용 가능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비스하는 통합 멤버십 CJ ONE 포인트 휴사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휴가지원금 이벤트는 CJ ONE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휴가지원 포인트뿐 아니라 아메리카노 1+1 쿠폰, 휴가 아이템 특가 구매 기회도 제공한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기만 해도 선착순 30만명에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은 투썸하트 앱에서 투썸 오더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CJ 브랜드를 이용한 고객 50명을 매주 추첨해 휴가지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4주간 총 200명을 추첨해 각 5만 포인트씩 총 100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에 발표한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개월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CJ 제휴 브랜드를 2개 이상 이용하면 휴가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에도 응모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 당첨자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 반얀트리 기프트카드, 구찌 카드 케이스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회원들을 위한 여름나기 선물로 1000만원 규모의 휴가지원금과 휴가아이템을 마련했다"며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회원들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