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맘스터치, '싸이순살' 6종 할인 연장... 파리바게뜨, 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맘스터치, '싸이순살' 6종 할인 연장... 파리바게뜨, 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3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순살 제품 이미지. 사진= 시장경제신문DB
싸이순살 제품 이미지. 사진= 시장경제신문DB

 

맘스터치, 7월 치킨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할인 연장

맘스터가는 7월 한 달간 치킨 메뉴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 닭다리살 순살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싸이순살' 6종 할인 판매를 9월까지 연장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싸이순살' 6종은 맘스터치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담아낸 순살 치킨이다.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쫄깃하고 촉촉하다. 후라이드 한 박스 가격이 9,900원으로 ‘가성비 치킨’이란 별명을 얻었다. 취향에 따라 2,000원을 추가하면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본 행사의 연장으로 9월까지 후라이드 한 박스를 8,900원에 즐길 수 있다. 

파바데이 8월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파바데이 8월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파리바게뜨가 8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파바데이에는 매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혜택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8월에는 신제품인 '팔도 비빔빵 시리즈'와 '파바에 놀러온 비비빅 시리즈' 1,000원 혜택 쿠폰을 1건씩 제공한다. '팔도 비빔빵 3종' 혜택 쿠폰은 8월 1일부터 8월 5일까지, '파바에 놀러온 비비빅 시리즈 3종' 혜택 쿠폰은 8월 6일부터 8월 1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파바데이 3,000원 혜택 중복 사용 불가)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삼성카드 링크(LINK), 신한카드 마이샵(MySHOP)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과 해피앱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 매장 전경.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매장 전경.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알토링' 통해 신규 가맹점 돕는다

피자알볼로가 지난 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알토링' 매장 운영을 통해 신규 가맹점에 생생한 사전 교육을 선보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알토링 매장은 '알볼로'와 '멘토링'의 의미를 담아 신규 매장의 멘토 역할을 수행하는 제도다. 매출 및 운영 경력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역별로 알토링 매장을 선정하고 있다. 

알토링 매장으로 선정된 가맹점은 1년간 인근 지역의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현장 실습 지원 및 상시 직원 교육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이로 인해 가맹점 오픈 시 필수적으로 진행되는 실습 교육에 참여하고자 멀리서 방문하는 가맹점주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알토링 매장 점주가 쌓아온 경험으로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해 효과적인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알토링 매장에 선정된 가맹점에게 식재료 지원 등 소정의 혜택을 제공해 멘토링 활동을 독려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