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bhc, 닭가슴살 HMR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bhc, 닭가슴살 HMR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3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스토어 '파르나스몰' 점 전경.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스토어 '파르나스몰' 점 전경.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쉽 스토어 '파르나스몰' 점 오픈

배스킨라빈스가 '뉴BR' 콘셉트에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적용한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Parnas mall)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은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인 브랜드 오스모스(OSMOSE)사와 협업했다. 

매장에 들어서면 중앙에 위치한 디지털 메뉴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4면을 크게 감싸는 디스플레이가 거대한 규모감을 선사하고, 아이스크림을 상징하는 캐릭터들이 퍼레이드를 펼치는 생동감 넘치는 FULL 3D 애니메이션 등을 공개해 고객들이 메뉴를 고르는 재미와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였다.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도 선보인다.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데, 현재 국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 중인 맛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오가닉(Organic) 및 저칼로리(Low calories)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해외 인기 플레이버와 배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으로 선보였던 히트 제품, 그리고 파르나스몰 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 등도 판매한다.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나만의 맛과 디자인으로 사전 주문할 수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만의 이색 메뉴다. 또한 100가지 아이스크림 중 2가지 맛을 골라, 최대 1만개까지 나만의 맛을 만들 수 있는 '레이어드 쉐이크'와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울리는 플랫 화이트 커피 위에 3가지 크림(레몬, 피넛 카라멜, 쑥)을 골라 즐기는 '크림 플랫 화이트'도 인기 메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파르나스몰점 오픈을 기념하여 8월 8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시그니처 음료인 '크림 플랫 화이트 커피' 1+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볼펜 굿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수비드 4종 제품 이미지. 사진= bhc치킨
수비드 4종 제품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 닭가슴살 HMR 16종 출시

bhc가 닭가슴살 HMR 신제품 총 16종을 새롭게 출시, HMR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HMR 신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졌으며 ▲수비드 ▲홀 ▲훈제 ▲소시지 등 4가지로 가공 방식을 다변화해 식감에 차별화를 두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비드'는 장시간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일반 닭가슴살보다 수분 함유가 높아 부드럽다. '홀'은 스팀으로 쪄내는 방식을 활용해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육즙을 자랑한다. '훈제'는 연기에 익히는 방법으로 닭가슴살을 조리해 은은한 훈연의 풍미가 배어 있으며 '소시지'는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다.

맛의 다양화도 눈길을 끈다. '수비드', '홀', '훈제'는 오리지널, 블랙페퍼, 허브, 칠리로 '소시지'는 프랑크, 갈릭, 커리, 청양고추 등 각각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번 닭가슴살 HMR 16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랭킹닭컴, 허닭, 카카오톡 쇼핑, 쿠팡, 위메프, SSG닷컴, AK몰, 갤러리아몰, Hmall, NS홈쇼핑, 홈앤쇼핑 등 각종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니치 퍼퓸 5종. 사진= 롯데칠성음료
니치 퍼퓸 5종.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오 드 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 론칭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칠성사이다' 70주년 굿즈로 향수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는 니치 퍼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와 손을 잡고 '오 드 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EAU DE CHILSUNG et Salon de Nevaeh)' 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향수는 '칠성사이다'를 모티브한 향수 3종과 '트레비', '클라우드'를 모티브한 향수 각각 1종씩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칠성사이다를 모티브한 '시드르1950'는 5종의 풍부한 시트러스향과 작약의 향취를 잔잔하게 더해 칠성사이다의 청량함과 시원함을 구현했다. '르 사피르'와 '페트리코'는 스파클링한 라임에 각각 은방울꽃, 린넨 백차의 향을 가미해 사이다의 감성을 향으로 경험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와 '살롱 드 느바에'가 협업한 향수 5종은 28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점'과 롯데칠성음료 굿즈 전문몰 '칠성살롱', 국내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에서 구매 가능하다.

'착한 닭가슴살'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착한 닭가슴살'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착한 닭가슴살' 출시

롯데마트가 친환경과 건강을 모두 담은 '착한 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를 원료로 다이어트 식단 단골 메뉴인 닭가슴살 부위를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 가공한 것이 특징이다. 

'수비드' 조리법은 식재료를 직접 가열하거나 오븐에 익히는 기존 조리 방식이 아닌, 진공팩에 담아 100도 이하 저온에서 천천히 익히는 유럽식 조리방법으로, 재료 고유의 맛과 향, 영양소가 보존되면서, 부드러운 식감과 수분도 느낄 수 있어 SNS 등에서 화제가 됐던 조리 방식 중 하나다.

롯데마트는 8월 4일까지 '롯데마트고(GO)' 사용고객에게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 5종'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