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SNS 댄스 이벤트 '원더댄스챌린지' 진행
상태바
신한라이프, SNS 댄스 이벤트 '원더댄스챌린지' 진행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7.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인원에 치킨·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제공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가 자사 광고 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댄스에 도전하는 '원더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에 맞춰 로지의 안무를 따라 추고 인스타그램의 숏폼 플랫폼 릴스(Reels)에 필수 해시태그 #신한라이프 #원더댄스챌린지 #원더댄스와 함께 댄스 영상 콘텐츠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원더댄스 가이드 영상을 올려 누구나 쉽게 안무를 따라 출 수 있게 했다.

광고 속 음원 'Fly so higher'와 로지의 안무는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내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음악과 댄스 콘텐츠를 분석해 신한라이프가 자체 개발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안무로 구성돼 누구든지 쉽게 따라하고 즐길 수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원더댄스챌린지에 참여하는 550명을 대상으로 치킨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라이프 광고는 MZ세대들의 큰 관심 속에서 지난 1일 론칭 후 1000만뷰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