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인기... 바디프랜드, 부산구서점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인기... 바디프랜드, 부산구서점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7.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 4중 전해수 살균 케어 가능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인기

코로나로 청정·위생가전이 주목받으면서 SK매직의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가 인기다.

SK매직은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모델명: BID-S36D/S37D/S38D)’ 3종을 지난 3월 선보였다.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 ‘S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도기 버블 세정은 기본.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비데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 도기 거품 세척이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가능하며, 전해수 살균수가 추가 분사돼 도기를 살균함으로써 이물질 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세척수 또한 완벽을 추구했다. 원터치 정수 필터를 채용해 보다 깨끗한 물로 세척할 수 있으며, 물통 안에 담긴 물부터 물이 배출되는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 오염된 물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물이 분사되는 노즐 부분이 ‘UV(자외선) 램프’를 통해 자동 살균되며, 전기분해된 살균수로 노즐을 추가 살균해 항상 새 제품처럼 비데의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물 세척도 가능하다. 국내 최고 방수 등급인 IPX6등급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다. 이밖에 연속 온수, 어린이 맞춤, 절전, 건조 기능 등 다양한 차별화된 기능과 편의성을 갖췄다.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OK 서비스’를 4개월 마다 진행하며, 정수 필터, 도기 버블 세제, 향균 노즐팁, 노즐덕트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살균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살균력을 강화하고 버블로 도기 세정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설명하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클린 도기 버블 비데의 월 렌탈료(3년 기준)는 ▲2만7천900원(BID- S36D) ▲ 2만5천900원(BID- S37D) ▲2만3천900원(BID- S38D)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매직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산구서 전시장 이벤트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부산구서 전시장이 오픈 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구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 또는 BTN 리에이징 세럼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VIP 기프트세트,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 스마트 체중계, BTN 기초화장품 세트, 탄산수기등 특별 사은품을 차등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8월 1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부산구서 전시장이 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부산구서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 안전한 집콕 생활 위한 '홈캉스 기획전' 실시

코지마는 전자랜드 용산 본점에서 첫 시범 입점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주요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 모델은 레전드 시그니처, 카이저, 마스터 블랙, 코지체어 화이트 등이다.

전국 이마트 코지마 매장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주요 안마의자 구매 시 최대 2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수도권은 물론 강원, 전라, 경상, 제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 입점된 50여개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레전드 시그니처, 카이저 시그니처, 마스터, 타이탄 골드, 뉴트로W, 코지체어 등을 대상으로 한다.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쉐이크보드 ‘비토’의 구매 특전도 마련했다. 8월 1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단순 반품된 S급 리퍼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에서는 8월 8일 오후 5시 40분부터 시작하는 생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토는 여름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떠오르며 최근 라이브 커머스와 홈쇼핑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여름 휴가가 집중되는 7월 말, 8월 초를 앞두고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안전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안마의자와 간편한 전신 운동을 돕는 쉐이크보드 비토 등 코지마의 대표 헬스케어 제품들과 함께 건강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휴테크산업
사진=휴테크산업

 

휴테크, 기아 카니발 내 모빌리티 전용 발마사지기 적용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기아와 함께 3년여 간 연구 끝에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모델에 발마사지기를 탑재시키며,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모빌리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휴테크는 12일 공개한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모델'에 기아와 공동 개발한 발 마사지기를 적용시켰다. 국내 차량에 전문 마사지 기술을 가진 기업과 제휴로 발마사지기 형태가 그대로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휴테크를 중심으로 안마의자 산업의 시장 확장 가능성이 전망된다.

휴테크가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모델에 적용시킨 발마사지 시스템은 공기압과 마사지 볼이 함께 구동돼 입체적 마사지를 제공하며, 자동 모드, 수동 모드 등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된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장거리 이동에 지친 사용자에게 완전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물리적 마사지 이상의 휴테크의 가치가 담겨 있다.

이번 발마사지기를 모빌리티에 적용하게된 배경으로 휴테크 측은 “설립 14년째를 맞은 휴테크가 추구하는 휴식을 통한 삶의 영감이라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기아가 차량 내 공간에서도 하이엔드 휴식과 창조적 영감을 선사한다는 양사 간의 지향점이 맞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향후 휴테크만의 독보적 기술력인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과 뮤직싱크 기능을 결합하여 모빌리티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마사지기 연구 개발이 한창이라 밝혔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인기 매트리스 6종 자사몰에서 36개월 무이자로 선봬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자사몰에서 36개월 무이자로 선보인다.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시몬스의 구독경제 멤버십 서비스인 ‘시몬스페이’를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 편의성은 높이고, 경제적 부담감은 줄였다.

시몬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시몬스페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매트리스는 국민 혼수침대 ‘자스민(Jasmine)’을 비롯해 ‘퓨전(Fusion)’, ‘레이븐(Raven)’, ‘텐저린(Tangerine)’, ‘바이브(Vive)’, ‘허브(Hub)’ 등 6종이다.

국민 혼수침대 ‘자스민’ 퀸 사이즈는 자사몰에서 시몬스페이로 월 8만4천원(36개월 기준)에 소유할 수 있으며, ‘허브’ 슈퍼 싱글 사이즈는 월 4만2천원(36개월 기준)에 마련할 수 있다.

이 외에 시몬스가 올해 초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내놓은 자사 첫 토퍼 매트리스 ‘N32 토퍼 매트리스’도 자사몰에서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월 1만9천원(36개월 기준)에 장만할 수 있다.

국내 구독경제 트렌드를 선도하는 시몬스페이는 시몬스만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브랜드 진입 방식을 바꾸며 꾸준한 수요를 이끌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자와 수수료 걱정 없이 오직 할부 개월(12, 24, 36개월)만 선택하면 된다.

시몬스 침대는 이와 함께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과 2021 F/W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또 자녀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