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배스킨라빈스, 슬리퍼 굿즈 출시... BAT, 던힐 파인컷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배스킨라빈스, 슬리퍼 굿즈 출시... BAT, 던힐 파인컷 신제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1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굿즈 제품 이미지. 사진= SPC그룹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굿즈 제품 이미지. 사진=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굿즈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하바이아나스(Havaianas)'와 손잡고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Havaianas Flip-flop)'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 시즌 활용 만점인 플립플랍(엄지발가락과 둘째 발가락 사이에 끈을 끼워 만든 슬리퍼)을 굿즈로 선보인다. 열대식물과 동물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물기가 빨리 마르는 천연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도시뿐만 아니라 휴가철 해변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분홍색과 파란색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은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플립플랍 2종 중 하나 선택 가능하며, 굿즈 소진시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로즈뱅크 30년'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로즈뱅크 30년'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로즈뱅크 30년' 한정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로즈뱅크 30년'을 100병 한정수량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싱글몰트 위스키는 100% 맥아(보리)만을 사용해 한 곳의 증류소에서 생산된 원액을 숙성시킨 위스키로 각 증류소 특유의 독특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뱅크 30년'은 전 세계 4,350병 발매된 희소성 높은 싱글몰트 위스키다. 1993년 폐쇄된 증류소를 IMD(Ian Macloed Distillers)사가 2017년 인수 후 재건하는 도중에 창고에서 오랜기간 숙성된 위스키 원액을 발견했고, 이 원액만을 사용한 1990년 빈티지의 30년 숙성 한정판인 점이 특징이다. '로즈뱅크' 제품명은 스코틀랜드 로우랜드 지역에 위치한 운하를 따라 피어나는 장미꽃에서 유래됐다. 

700ml 용량에 옅은 황금빛을 띄며 크리미한 카라멜, 아몬드,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맛과 오크향이 섬세하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입안에 남는 민트향과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에르메스 메인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에르메스 메인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톡 선물하기, '에르메스 브랜드관' 오픈

카카오커머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가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에르메스의 립스틱, 향수, 바디케어 등 총 22가지의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르메스 부티크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에르메스 전용 패키지에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입한 품목과 수량에 따라 에르메스 쇼핑백, 플랫백 또는 오렌지박스 등 에르메스 전용 패키지와 함께 배송돼 온라인으로도 에르메스의 품격이 드러나는 선물이 가능하다.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이미지.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이미지.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여름 신제품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유자&유스베리 티' 등 신제품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는 바닐라빈이 함유된 아이스크림과 콜드 브루를 블렌딩한 음료로 진하고 부드러운 콜드 브루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유자&유스베리 티는 달콤 쌉싸름한 유자와 새콤한 유스베리의 풍미를 강조한 티 음료다.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는 패션 탱고 티에 복숭아와 함께 스위트 사파이어, 크림슨, 설타나 등 3가지 종류의 포도가 블렌딩된 화사한 과일의 풍미가 매력적인 음료이다.

스타벅스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도 함께 출시한다. 고소하고 진한 마스카포네 무스 위에 새콤달콤한 샤인 머스캣을 토핑으로 완성한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인도네시아 아체 지역 원두로 화산토의 흙내음을 비롯해 깔끔한 바디감과 산미가 특징인 '인도네시아 아체 250g' 원두도 여름 시즌 새로운 원두로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여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유자&유스베리 티'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20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던힐 파인컷 신제품 이미지. 사진= BAT코리아
던힐 파인컷 신제품 이미지. 사진= BAT코리아

 

BAT, 던힐 파인컷 신제품 2종 출시

BAT코리아가 던힐 브랜드 최초로 냄새 저감 기술(Less Smell Technology)을 적용한 수퍼슬림 더블캡슐 담배 제품 '던힐 파인컷 일렉트릭 크러쉬'와 '던힐 파인컷 스무스 크러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일렉트릭 크러쉬(Electric Crush)'와 '스무스 크러쉬(Smooth Crush)'는 각기 필터에 삽입된 두 가지 캡슐이 조화를 이뤄 향긋한 경험과 깔끔한 뒷맛을 제공한다. 일렉트릭 크러쉬는 시원한 멘솔에 달콤한 향을 더했으며, 스무스 크러쉬는 멘솔 캡슐에 상큼한 과일향을 담았다.

패키지 디자인은 눈에 띄는 컬러와 트렌디한 그래픽으로 신제품의 특징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특히, 패키지 외관에 '#던힐최초 #냄새저감'을 해시태그 형태로 표기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동시에, 던힐 파인컷 더블 캡슐 제품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