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팜스, '은미모 바디크림 마사지롤러' 공급... 디어달리아, '선 로션' 올리브영 입점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팜스, '은미모 바디크림 마사지롤러' 공급... 디어달리아, '선 로션' 올리브영 입점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7.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화장품
사진=팜스화장품

 

팜스화장품, 은미모 바디크림 마사지롤러 공급

팜스화장품이 매끈한 바디 케어를 위한 ‘은미모 바디크림 마사지롤러’를 최근 베트남에 OEM으로 수출했다고 밝혔다.

은미모 바디크림 마사지롤러는 제품 안에 지압돌기가 합쳐져 있어 마사지와 성분 흡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르고자 하는 곳에 자연스럽게 지압돌기를 롤링시키면 자연스러운 케어가 가능하다.

360도 회전하는 실리콘 지압돌기는 종아리, 허벅지, 팔뚝, 복부 등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다.

바디크림 안에는 페퍼민트추출물, 애플민트추출물, 살비아잎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라벤더추출물, 프로방스장미꽃추출물, 레몬밤잎추출물, 마트리카리아잎추출물 등 다양한 허브 성분을 담아 피부 긴장해소에 도움을 준다.

팜스화장품 관계자는 “은미모 바디크림 마사지롤러는 피부의 긴장 완화와 탄력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영양공급과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디어달리아
사진=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비건 무기자차 선 로션’ 올리브영 입점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의 논나노 비건 선 로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은 본임상을 통해 입증된 SPF 50+ PA++++의 초강력 무기자차로 한여름의 강력한 자외선은 물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수분 로션을 바른 듯 촉촉한 제형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좋다.

디어달리아 리테일 영업팀 박지홍 차장은 “뷰티 유튜버 추천 뷰러로 입점 즉시 미용 소품 부문 판매 랭킹 상위를 차지한 ‘드림 래쉬 컬러’에 이어 계절 구분 없이 사랑받는 베스트 아이템 선 로션까지 올리브영의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가벼운 발림성의 비건 선 로션으로 사계절 내내 자극 없이 선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 단독 기획세트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앰플엔의 베스트셀러인 ‘센텔카밍샷 앰플(30ml)’과 ‘센텔카밍샷 앰플 대용량(100ml)’, ‘펩타이드샷 앰플 2X(30ml)’, 펩타이드샷 앰플 2X 대용량(100ml)’으로 총 4개의 품목이다.

앰플엔은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단독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19일부터 일주일 동안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센텔카밍샷 앰플’ 및 ‘펩타이드샷 앰플 2X’ 기획세트는 30ml 본품에 10ml 샘플을 추가로 구성해 올리브영 단독가로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센텔카밍샷 앰플 대용량’과 ‘펩타이드샷 앰플 2X 대용량’은 올리브영 단독가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센텔카밍샷 앰플(1.5ml)’ 2매와 ‘펩타이드샷 앰플 2X(1.5ml)’ 2매로 구성된 체험샘플팩을 추가 증정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통해 앰플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센텔카밍샷 앰플’과 탄력과 수분을 동시에 잡아주는 ‘펩타이드샷 앰플 2X’로 올여름 더위와 마스크에 지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