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 조선 제주, '스위트 위드 연작'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 조선 제주, '스위트 위드 연작'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캉스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북캉스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가 직접 큐레이팅 한 책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 '우리 각자의 미술관'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커피빈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코바(coba) 커피 바' 1세트(2개입)도 제공한다. 코바 커피 바는 한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과 똑같은 효과를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씹어먹는 고체 커피 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스위트 위드 연작' 참고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스위트 위드 연작' 참고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스위트 위드 연작' 프로모션

그랜드 조선 제주가 여름철 제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과 함께 '스위트 위드 연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스위트 위드 연작' 프로모션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스위트 객실에서 1박과 함께 피부에도 온전한 휴식을 줄 수 있도록 뷰캉스(뷰티 + 바캉스)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룸 투숙시 '연작'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전초'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 2매 와 다양한 혜택이 담긴 바우처 2종을 증정한다. 바우처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내 연작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과 JDC면세점 연작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사은품 교환권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를 포함해 스위트 이상 룸타입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한정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투숙객은 객실에서의 1박과 객실 내 미니바 무료 혜택, 가든풀 & 피크포인트 풀, 본관 피트니스 & 사우나와 유아용품, 여행 일반용품, 건강 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용품 등이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스위트로 이루어진 신관 힐 스위트는 추가적으로 힐 스위트 전용 시설인 올데이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 루프탑 '헤븐리 풀', 휴식공간 '헤븐리 라운지' 외에도 GX룸과 사우나 등을 별도로 갖췄으며 공간을 통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며 가장 이상적인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 됐다. 

삼계탕 투고 박스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삼계탕 투고 박스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삼계탕 투고 박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삼계탕 투고 박스와 함께 명품 보양식 신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MZ세대의 '플렉스' 문화를 반영해 보양식도 최고급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일식당 '사까에', 중식당 '남풍'의 마스터 셰프들이 안전하게 복날을 보낼 수 있는 삼계탕 투고 박스부터 프리미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요리까지 준비했다. 또한 파라다이스호텔의 '리조트 머니'를 통해 모든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결제해 이용 가능하다.

먼저, 온 더 플레이트는 21일 중복을 맞아 '삼계탕 투고 박스’'를 선보인다. 닭뼈에 황기, 칡뿌리, 당귀, 오가피, 엄나무 등 넣고 5시간 이상 우려낸 진한 국물에 금산 인삼, 완도산 전복, 능이버섯, 동충하초, 밤, 대추, 찹쌀 등 원기 회복에 좋은 재료로 정성껏 끓여 원하는 곳에서 안전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사까에는 정상급 일식 셰프의 노하우로 여름 제철 생선의 맛과 영양을 끌어올린 '건강 코스요리'를 내놨다. 재료와 부위에 따라 최적의 숙성을 거쳐 감칠맛이 일품인 생선회 8종을 시작으로, 여름 한철에만 맛볼 수 있는 고단백 영양식 하모(갯장어) 샤브샤브와 특제 양념한 소갈비 구이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식사 메뉴로는 흰 살 생선의 풍미가 가득한 금태 솥밥이 제공돼 든든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남풍은 최고급 광동식 중화요리를 건강하게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인다. '불도장 스페셜 코스요리'는 진강 향초로 맛을 낸 주방장 특선 냉채와 귀한 여름 식재료로 만든 상어지느러미 찜을 시작으로 15가지 산해진미를 12시간 이상 끓인 중국 최고의 보양식 불도장을 제공한다. 신선한 서해산 통 해삼과 완도산 활 전복 등을 곁들인 남풍의 시그니처 메뉴 어자해삼 요리도 활력을 북돋아주기에 제격이다.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주는 시원한 별미 메뉴도 마련했다. 사까에는 진한 메밀의 풍미와 담백한 육수가 일품인 명품 냉면과 주방장 특제 양념갈비 세트를 준비했다. 남풍은 살얼음을 띄운 시원한 육수와 탱글탱글한 면발에 다양한 해산물이 어우러진 중식 해물 냉짬뽕과 어자해삼 혹은 제주 흑돼지 탕수육을 선택 가능한 세트로 구성했다.

그랜드키친 그랩앤고.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키친 그랩앤고.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스테이크·랍스터 도시락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호텔 1층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최상급 식재료로 엄선한 '그랩앤고 서프&터프(Surf and turf)'를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랩앤고 서프&터프'는 3만원대 가격으로 랍스터, 스테이크, 보리굴비, 전복 등 최상급 식재료로 엄선한 메뉴를 담아, 안전하고 편리한 픽업을 위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그랩앤고 서프&터프’는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랍스타 버터구이, 스테이크&매쉬드 포테이토, 보리굴비무침, 전복 영양밥, 깐풍기, 보코치니 샐러드, 셰프 추천 디저트 등 10여가지의 메뉴들을 모두 선보인다. 더불어 장어구이, 깐풍기, LA갈비 등 여름 보양 메뉴로 구성된 버전의 그랩앤고도 만날 수 있다. 최소 4시간 전 예약 필수다.

그랜드 키친의 인기 메뉴들 중 글램핑을 테마로 구성한 '홈 그램핑 투고'도 마련했다. 호텔 셰프가 만든 탄두리 새우, LA 소갈비구이, 돼지 등갈비 양념구이, 바사삭 치킨 닭다리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며, 4인용과 6인용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홈 글램핑 투고'는 24시간 전 예약 필수 상품이다.

그랩앤고와 홈 글램핑 투고는 네이버 페이 또는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고, 호텔 1층 그랜드 키친이나 드라이브스루 존에서 픽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