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신제품 출시... 시몬스맨션 수원권선점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신제품 출시... 시몬스맨션 수원권선점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7.1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베니스' 침대프레임 선보여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침대프레임 베니스(VENICE)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베니스'는 견고한 내구성에 호텔 침실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던한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직선의 느낌을 살렸으며, 사이드 패널과 프레임의 자유로운 배치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침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소품을 거치할 수 있는 선반과 LED 조명이 결합된 사이드월로 편의성도 갖췄다. USB 충전과 220v 플러그가 내장된 스마트플러그가 적용됐으며, 조명은 사용 환경에 따라 밝기와 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해 부드럽고 아늑한 느낌을 준다. 사이드 패널 구성에 따라 트윈침대로도 연출도 가능하다. 견고한 평상형 구조가 안정적으로 하중을 받쳐줘 매트리스의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다.

베니스 프레임은 기존 매트리스의 월 렌탈료에 5,0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단독으로 렌탈이나 구매도 가능하다. 제휴카드 추가 할인 혜택 등의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는 이번 베니스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라클라우드는 디자인과 소재, 가격 등에서 다양한 선택권을 보장하는 총 15종의 침대 프레임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GS홈쇼핑서 ‘올뉴 진공쌀통 25KG’ 첫선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진공·밀폐력과 사용편의를 한층 강화한 ‘올뉴 진공쌀통 25KG’을 출시하고,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16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선보이는 ‘올뉴 진공쌀통 25KG’은 지난해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던 진공쌀통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

락앤락 소형가전 개발팀 정재원 팀장은 “지난해 출시했던 진공쌀통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락앤락만의 밀폐기술과 편의성을 강화한 2세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름철 특히 유용한 제품으로, 주방 위생과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이번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수원권선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시몬스 맨션 수원권선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수원권선점은 NC백화점 수원터미널점과 이마트 수원점, 삼성디지털프라자 권선점, LG전자베스트샵 남수원본점 등 대형 가전·유통 매장이 밀집한 핵심 상권에 자리 잡아 고객의 유입이 용이하다. 또 편리한 교통 환경으로 수원 영통과 화성, 그리고 동탄 1·2신도시 등 주변 신도시의 수요까지 확보할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수원권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신혼부부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또,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방에 호텔침대의 안락함을 그대로 들여놓고 싶어 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여기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21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청호나이스 이기환 이사와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21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청호나이스 이기환 이사와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1년 연속 수상

청호나이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21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시상함으로써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경제성장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2000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올해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수상제품인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기존 제품들과 다른 캡슐을 적용했다. 새로운 캡슐은 적절한 추출압력을 통해 쓴맛은 줄이고 커피 전체의 균형감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 밸런스를 형성해 준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1년 연속 수상 관련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 이기환 이사는 "청호나이스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에서 21년 연속 수상이라는 위업을 달성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정수기 부문 1위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이미지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AI 기능을 탑재해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특히 최근에는 방탄소년단을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가고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코웨이가 더욱 오랫동안 신뢰받는 1등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블라썸메디
사진=블라썸메디

 

블라썸메디, 방역 아이디어제품 출시

블라썸메디가 방역 모바일패치 및 마우스패드 ‘쿠퍼 이레이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쿠퍼 이레이져’는 모바일패치와 마우스패드 2종으로 출시된다. 모바일패치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접촉하는 핸드폰에 부착해 간편하게 개인 방역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마우스패드는 사무실 및 재택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구리 성분이 바이러스의 증식을 막고 사멸에 우수한 점에서 착안해 섬유에 구리 이온을 화학 결합한 카즈(CAZ)원단을 활용해 제작됐다.

카즈원단은 기존 직조 방식의 구리 섬유나 친수성이 없는 구리 필름과는 달리 구리 이온 분포가 세밀하고 친수성을 갖춘 섬유로 비말에 포함된 바이러스를 빠르게 흡수해 사멸하는 효과를 지녔다.

직물 내에 포함돼 있는 구리 성분은 바이러스와 접촉하자마자 바이러스 표면의 단백질과 결합, 단백질 구조를 파괴함으로써 바이러스를 불활성화시키는 효과가 우수하다.

구리섬유원단은 미국 콜로라도주립대, 일본 나라현립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뛰어난 살균효과가 확인됐다. 콜로라도주립대 미생물연구소의 니콜 크루-가르시아(Nocole-Kruh Garcia) 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구리섬유원단은 10분 내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99.57%를, 30분 내에 99.999%를 불활성화시켰다.

국내에서는 이미 한국화합융합시험연구원(KTR), 전북대학교 SELS연구소, KOTITI시험연구원 등에서 포도상구균, H1N1인플루엔져를 대상으로 살균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블라썸메디 김제근 대표는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역제품을 활용하여 조금이나마 방역에 도움을 드리고자 제품을 개발했다”며 “늘 사용하는 휴대폰에 모바일패치를 부착해 언제 어디서든 안전한 방역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사진=위쿡
사진=위쿡

 

위쿡, 더현대 서울 ‘원바이 위쿡’ 두 번째 입점 브랜드 공개

위쿡이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신개념 푸드 큐레이션 팝업 스토어 ‘원바이 위쿡(1 by WECOOK)’의 두 번째 입점 브랜드를 공개한다.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원바이 위쿡’은 신진 푸드 브랜드를 ‘하나의 이야기’로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스토리텔링 공간이다. 팝업 스토어 형태로 운영되는 ‘원바이 위쿡’에서 위쿡은 분기별로 새로운 푸드 스타트업의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위쿡이 ‘원바이 위쿡’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푸드 스타트업은 애슬레저 족(族)을 위한 샐러드 브랜드 ‘언더라인’이다. 패션 업계를 중심으로 성장한 애슬레저는 최근 일상 속에서 요가, 헬스 등 액티브한 생활을 즐기며 자기 관리에 집중하는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뜻하는 트렌드로 그 의미가 확장됐다. 언더라인은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재료와 구성을 통해 몸과 마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샐러드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서울 강남 지역에서 배달을 중심으로 빠르게 브랜드 경쟁력과 고객 충성도를 구축한 언더라인은 ‘원바이 위쿡’에서 다양한 구성과 넉넉한 양으로 건강한 포만감을 제공하는 샐러드를 선보인다. ‘일상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컨셉으로 형광펜을 사용해 이색적인 주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애슬레저 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