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페이코 연 10% Dream' 이벤트 실시
상태바
IBK기업은행, '페이코 연 10% Dream' 이벤트 실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7.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금 2.3% 더해 연 10% 적금 효과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은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와 제휴해 최고 연 10%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코 연 10%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페이코 앱(APP)에서 'IBK X PAYCO 드림콤보'를 새로 가입한 고객이다. 드림콤보는 입출식 통장과 'IBK D-day 적금'으로 구성돼있다. 적금은 만기 6개월에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고객이 적금 가입 시 만기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입출식 통장에서 적금으로 자동이체를 통해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상품 금리와 함께 만기에 연 7.7%의 금리에 해당하는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상품 가입을 기준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앱 내에서 현금처럼 활용이 가능하며, 1포인트 당 1원으로 계좌송금과 결제 시 활용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카드 실적 등 복잡한 우대 조건 없이 통장 신규, 자동이체만으로 연 10% 적금을 가입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휴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업은행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디지털제휴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1월 페이코와 제휴를 통해 'IBK 페이코 지점'을 오픈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