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 bhc, 초복 앞두고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 bhc, 초복 앞두고 할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0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 한 달 살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한 달 살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호캉스 패키지,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는 롯데온 앱 출석, 홈캉스 관련 상품 구매, 롯데온 라이브 방송 시청 등 7월 한 달간 수행해야 하는 미션 12개를 제시하고 수행 개수에 따라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12개의 미션 중 3개, 7개, 11개 이상 수행할 때마다 해당 경품에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다. 11개 이상의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80만 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권(프리미어 더블룸 오션뷰 + 2인 조식)을, 7개 이상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및 스카이서울 전망대 이용권(2인)'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온 앱 내에 간단한 도전 형태의 게임을 운영해 3회 이상 성공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만 점을 증정한다.

사진= CJ온스타일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이색 여행 신상품 확대

CJ온스타일이 근거리 나들이를 위한 스쿠터부터 장거리 여행용 캠핑카, 서울 명소 체험 관광 패키지 등 관련 신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여행용 이동수단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저녁 11시 30분 CJ온스타일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에서 방송한 ‘월든 오버랜드 캠핑카’에 목표 대비 10배 넘는 고객 상담신청이 몰렸다. 추가 물량이 확보되면 TV·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로 판매할 계획이다.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8일 저녁 10시 방송한 '이디뚜뚜 전기 스쿠터'는 반려인에게 특히 호응도가 높다. 2인승이지만 반려동물이 탑승 가능한 다용도 수납 공간이 있어서다. 폴딩 기능으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며, 완충 시 최대 50km까지 이동 가능하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체험 관광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먼저 9일 저녁 8시에 '서울관광재단 패키지'를 판매한다. 서울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의 호텔, 놀이동산, 레스토랑, 요트투어, 크루즈 상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X N서울타워 패키지권’은 프리미어 객실 1박 숙박권·2인 조식 뷔페 및 웰컴 드링크·N서울타워 전망대·2인 케이블카 이용권 및 식음료 20% 할인권을 모두 제공한다.

11일 저녁 10시에는 '홍대 메리어트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판매한다. 업그레이드 객실(에디션) 1박 및 한강 액티비티 2인 이용권(요트투어, 패들보트, 카약 중 택 1)에 퀘사디아 및 주류까지 제공한다. 

'따개비 루' 굿즈 상품 컷. 사진= 이랜드
'따개비 루' 굿즈 상품 컷. 사진=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따개비 루' 굿즈 크라우드 펀딩

이랜드이노플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 부문 올리브스튜디오가 대표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따개비 루'의 캐릭터 굿즈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22일부터 진행되며, 펀딩을 통해 따개비 루 애니메이션 속 등장 캐릭터 '루'와 '벨라', '크루루'의 모습을 담은 인형 3종, 키링 3종 등 총 6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은 따개비 루 고객들의 높은 기대치를 만족시키기 위해 총 6개월에 걸친 기간 동안 수정·보완을 반복하며 기획했다. 지난해 출시한 굿즈의 고객 반응을 피드백해 다양성을 위해 벨라와 크루루를 추가 제작했으며 상품의 크기, 소재의 안전성 강화, 털 빠짐 최소화 등 디테일한 부분을 재설계해 상품을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12일부터는 출시 전 상품을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 따개비 루 굿즈를 전시할 계획이다. 

초복 행사에 판매되는 '전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AK플라자
초복 행사에 판매되는 '전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초복 특가 이벤트

AK플라자가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백화점 식품관과 AK몰에서 다양한 '원기회복 특가 기획'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AK플라자는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를 대비해 다양한 여름 보양 식품을 선보이며, AK몰에서는 시원한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풀앤스파 이용권을 기존 가격보다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9일부터 11일까지 각 백화점 식품관에서는 여름철 입맛을 북돋아 원기를 충전시켜주는 대표 식품을 한정 특가로 준비했다. ▲수박(7킬로이상, 1통) ▲영계(6호, 1미) ▲전복(중간크기, 5미) 등을 기존보다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매일 선착순으로 고객에게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AK플라자 수원점과 평택점 식품관에서 찾아볼 수 있다.

AK몰도 브랜드 기획전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브랜드 기획전으로는 '초록마을'과 협업해 즉석조리 삼계탕과 전복죽, 그리고 친환경 삼계탕 속재료를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더 반찬'과 협업해 남원추어탕, 갈낙탕, 장어구이 등의 식품을 기존가 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밖에 13일 오후 7시 30분에는 AK몰의 자체 라이브 방송인 '샤샤라이브'을 통해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을 최대 62% 할인해 판매한다. 

bhc 초복 이벤트 이미지. 사진= bhc
bhc 초복 이벤트 이미지. 사진= bhc

 

bhc, 초복 앞두고 할인 이벤트

bhc가 11일 초복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bhc치킨은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1시 3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bhc치킨 인기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비롯해 맛초킹, 골드킹 그리고 최근에 선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등 총 4종으로 각각 콜라(1.25L)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판매된다. 특히 뿌링클 세트를 제외한 일부 상품은 본방에 대한 붐업 조성을 위해 라이브 방송 전 9일 일부 사전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판매 수량이 1만3,000개로 한정돼 있다. 또한 가맹점에서 부담할 비용은 전혀 없는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bhc가 운영하는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복 삼계탕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7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배달과 포장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하는 특별 요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초복 시즌인 10일, 11일에는 복날 대표 음식인 '영양 삼계탕'을 1,000원 추가 할인이 더해져 요일 할인과 결합해 최대 4,000원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10일, 11일 초복 할인은 삼계탕 메뉴 주문 시 1,000원이 자동 적용되며, 요일 할인인 3,000원은 해당 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 금액으로 주문된다. 

비대면 뷰티 클래스 참고 이미지. 사진= 신라면세점
비대면 뷰티 클래스 참고 이미지.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免, 면세업계 최초 '비대면 뷰티클래스'

신라면세점은 지난 8일 VIP 고객 약 100명을 대상으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박선영 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 등 뷰티 전문가들의 시연과 강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소개를 바탕으로 신제품 '퓨어 골드 콜렉션'를 체험하는 시간으로 총 30분간 2회 실시됐다. 비대면 뷰티클래스 행사 실황은 행사 종료 후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뷰티클래스에 참여한 고객은 사전에 배송된 '퓨어 골드 콜렉션'을 포함,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책자등을 통해 현장에 오지 않고서도 비대면으로 신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국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온라인 기반으로 새로운 방식의 협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너는 나의 봄' 피자알볼로 제작 지원 이미지. 사진= 피자알볼로
'너는 나의 봄' 피자알볼로 제작 지원 이미지.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너는 나의 봄' 제작 지원

피자알볼로가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너는 나의 봄'은 5일 밤 9시에 첫 방송된 드라마다. 특히 멜로 드라마의 '장인'이라 불리는 배우 서현진과 김동욱이 주연으로 캐스팅돼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를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고 있고, 이를 이어가고자 '너는 나의 봄' 제작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피자알볼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