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수완 전시장 이벤트... 시몬스, 여름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수완 전시장 이벤트... 시몬스, 여름 프로모션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7.0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광주수완 직영 전시장, 감사 이벤트 실시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광주수완 전시장이 오픈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전시장을 방문만 해도 선착순 40명 고객에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현장에서 지급한다.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VIP 기프트세트, 스마트 체중계, BTN 기초화장품 세트,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 W정수기 탄산수기 등 특별 사은품을 차등 제공하며, 선착순 2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인근 지역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시기에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가져갈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휴테크
사진=휴테크산업

 

휴테크 직영점,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야하는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여행지에 온 듯한 휴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완전한 휴식은 우리 가까이에 있다는 컨셉으로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보내며 일상 속 활력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은 두 가지 이벤트로 동시 진행된다. 기간 내 직영점에 방문해 안마의자 체험 후 상담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 매주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직영점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 구매 및 렌탈 후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휴테크는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과 함께 10일부터 8월 22일까지 휴테크 또는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 프리미엄 빈티지 안마의자 ‘위아트’ 출시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감각있는 빈티지 스타일로 인테리어의 품격을 살려주는 안마의자 ‘위아트(WEART, CMC-A307)’를 출시했다.

‘위아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하나의 예술품을 콘셉트로 88kg까지 경량화한 슬림한 바디에 안으로 감싸듯 유니크한 곡선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전면에는 프리미엄 빈티지 가구를 연상케 하는 탄(Tan) 컬러 외피를 적용,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해준다. 또한 측면에 설치된 LED 무드등은 안마의자를 사용하지 않을 때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최근 안마의자를 선택할 때 기능, 품질, 디자인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니즈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며 “위아트는 첨단 안마 기능은 물론 프리미엄 가구처럼 배치하는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여름방학 맞아 ‘슈퍼싱글 프로모션’ 실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유명한 시몬스 침대를 자녀방에 들여놓고 싶어 하는 학부모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자녀에게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구독 경제 트렌드를 선도하는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경제적 부담은 더욱 낮아진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만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는 세 가지 옵션(12·24·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학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이 행사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특정 모델이 10% 할인되며,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등 대형 사이즈 구매 시 8% 할인이 추가된다. 여기에 얼리버드 배송 3% 할인까지 더해지면 할인 폭은 최대 20% 대로 커져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또 신제품 프레임 및 소파, 테이블 10% 할인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 홈 IoT 전문 벤처기업 ‘고퀄’에 30억 투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스마트홈(Smart Home)’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홈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전문 벤처기업 ‘고퀄(GOQUAL)’에 30억원을 투자했다고 8일 밝혔다.

한샘의 이번 ‘고퀄’에 대한 투자는 인테리어 시장의 미래 방향인 ‘스마트홈’ 분야에서 선제적 위치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라고 볼 수 있다. 또한 한샘은 이번 투자를 기점으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유망한 벤처기업에 투자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고퀄’은 ‘스마트 전동커튼’과 ‘스마트 조명’, ‘스마트 홈카메라(Smart Home Camera)’ 등 ‘스마트홈’을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이를 연동할 수 있는 자체 클라우드(Cloud) 플랫폼을 운영·개발하는 홈 IoT 전문 벤처기업이다. 최근에는 스마트오피스, 스마트상점과 같은 스마트공간 컨설팅 사업을 진행하는 등 IoT 분야에서 그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고퀄’은 홈 IoT 브랜드 ‘헤이홈(Hej home)’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9년 런칭한 ‘헤이홈’은 생활에서 쉽게 IoT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선보이고 있다. ‘헤이홈’은 런칭 2년만에 약 25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한샘은 스마트기기 개발 역량과 자체 클라우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고퀄’의 기술과 성장성을 높게 평가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 또한 ‘스마트홈’을 구현 하기 위한 홈 네트워크 플랫폼 개발과 스마트기기 개발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나아가 한샘은 ‘고퀄’뿐만 아니라 여러 가전업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기기와 IT업체들의 홈 네트워크 플랫폼 개발 역량을 자사 리모델링 사업인 ‘한샘리하우스’에 접목시켜, 고객에게 ‘스마트홈’ 기반 리모델링을 제안할 수 있는 ‘스마트홈 원스톱 패키지(Smart Home One-Stop Package)’를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한샘 투자관리부 황인철 이사는 “이번 고퀄 투자를 시작으로 스마트홈 구축을 위해 한샘의 강점인 가구, 리모델링 역량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다양한 IT 기업들과의 협업 및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며 “이를 바탕으로 한샘은 미래 스마트홈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