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일동후디스, 강원FC 후원 체결... 나뚜루, '서리'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일동후디스, 강원FC 후원 체결... 나뚜루, '서리' 모델 발탁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0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일동후디스
사진=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강원FC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일동후디스가 지난 30일 강원도민 프로축구단 강원FC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일동후디스와 강원FC가 상호 존중 및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협력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하기 위해 진행됐다. 강원도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후디스 그릭’ 등 대표 제품의 주요 생산 공장이 위치한 곳으로, 일동후디스는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해왔다.

협약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강원FC 프로 및 유소년(U15, U18) 선수단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수들의 체력 유지 및 기량 증진을 돕고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리더로써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와 강원FC 이영표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두 대표는 상호 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 및 동반 성장을 다짐하며 협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협약식이 끝난 후에는 이영표 대표와 일동후디스 직원들이 함께 담소를 나누는 특별한 자리도 마련됐다.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국가대표로 구성된 강원FC의 훌륭한 선수들을 지원하게 되어 큰 영광이며, 특히 일동후디스 제품의 주요 생산지인 강원도와 함께해 더욱 뜻 깊다”며,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통해 선수들은 물론, 강원도민들의 삶에 건강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원FC 이영표 대표는 “운동하는 선수들에게 단백질은 필수 영양소인 만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선수들의 근력 유지 및 체력 단련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강원FC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해주신 일동후디스에 감사드리고 이를 계기로 우리 사회가 더욱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나뚜루, 가수 서리와 손잡고 뮤직 마케팅 전개

롯데제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가수 서리와 손잡고 뮤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서리는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으로 가요계에 입지를 다지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다. 최근 수많은 뮤지션들로부터 곡 작업에 대한 러브콜을 받는 등 차세대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제과는 뮤직 마케팅 전개를 위해 나뚜루 녹차맛 다음으로 인기 있는 ‘스트로베리’를 제 2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서리에게 ‘딸기’를 주제로 한 노래 제작을 의뢰했다. 이에 서리는 흔쾌히 승락했고 ‘나뚜루 스트로베리’로부터 영감을 얻은 ‘진한 딸기빛 하루’라는 제목의 노래를 만들었다. 롯데제과는 이 곡을 부르는 서리의 뮤직비디오 영상도 제작했으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최근 공개됐다.

롯데제과는 서리와 함께 ‘진한 딸기빛 하루’ 노래와 뮤직비디오 등의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서리의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용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나뚜루를 지속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사진= 일화.
사진= 일화.

 

일화, 발왕산 막걸리 제로 '리뷰 이벤트' 실시

일화가 '발왕산 막걸리 제로' 구입 고객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일화의 네이버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발왕산 막걸리 제로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사진 혹은 영상을 통해 정성스럽게 제품 후기를 올리면 당첨 확률이 한층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발표되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3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용평리조트 숙박권 및 발왕산 케이블카 티켓 2매가 선물로 증정된다.

강원도 평창군의 발왕산 막걸리 제로는 국내 최초 비알코올 막걸리 탄산음료다.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1.6g을 함유해 탄산음료 최초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에 이름을 올렸으며, 100억 마리의 유산균 사균체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배양건조물도 첨가해 제품 차별성을 높였다. 막걸리와 사이다를 섞은 맛으로 막걸리 특유의 쌉싸름함과 단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매콤한 한국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