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대상 '핑크퐁 아기상어' 간식 출시... 롯데푸드, '의성마늘' 리뉴얼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대상 '핑크퐁 아기상어' 간식 출시... 롯데푸드, '의성마늘' 리뉴얼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 4종 출시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집으로ON 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은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 2종과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는 ‘안매운 김치만두’와 ‘갈비만두’ 2종이다. ‘안매운 김치만두’는 종가집 백김치를 사용해 김치를 막 먹기 시작한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갈비만두’는 돈갈비살에 특제소스를 더해 달짝지근한 갈비맛이 돋보인다. 두 제품에 사용된 두부와 돼지고기, 채소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했으며, 특히 두부는 종가집 국산콩두부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는 ‘소시지 핫도그’와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 두 종류로 선보인다. ‘소시지 핫도그’는 국내산 단호박, 당근, 양파가 빵에 첨가돼 있어 채소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어린이도 자연스럽게 먹을 수 있다.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는 찹쌀가루와 감자분말을 사용한 반죽을 모짜렐라 치즈에 입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배가시켰다. 두 제품 모두 아이들이 한번에 먹기 좋도록 미니 사이즈로 만들었으며, 스틱 끝이 뾰족하지 않아 안전하다.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은 기호에 따라 전자레인지나 찜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지퍼형 포장지를 적용해 소량 취식 후에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롯데푸드,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출시

롯데푸드가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새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는 2006년 의성마늘햄 출시 이후 15년만에 붉은색을 과감히 탈피하는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의성마늘’ 마크의 가독성을 높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조하고, 새로운 버건디 색상을 적용해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 패키지 뒷면에는 의성마늘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과 함께 기존에 ‘의성마늘햄’, ‘의성마늘프랑크’, ‘의성마늘비엔나’ 등으로 별도 운영됐던 브랜드들은 ‘의성마늘’ 단일 브랜드로 통합했다. 단일 브랜드 안에서 햄, 소시지, 베이컨 등의 다양한 제품군 운영으로 더욱 높은 품질 관리와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CU
사진= CU

 

CU, 10배 커진 ‘자이언트 불닭소스’ 업계 단독 판매

CU가 불닭소스의 용량을 10배 키운 ‘자이언트 불닭소스(2kg)’를 11일까지 업계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평소 매운맛 음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불닭소스를 활용한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용량을 늘려 특별 기획된 상품으로 고추장 대신 족발, 떡볶이, 닭볶음탕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이언트 불닭소스 구매 방법은 CU 멤버십 앱인 포켓CU의 예약구매 탭에서 수령할 점포와 일자를 지정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는 편의점에서 조미료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면서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CU가 올해(1~6월) 주요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조미료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2%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8년 19.2%, 2019년 20.2%, 2020년 25.9%를 기록한 조미료의 최근 3개년 매출신장률을 상회하는 수치다.

판매기간 중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이언트 불닭소스를 활용한 재미있는 여름 나기’에 대한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자이언트 불닭소스 굿즈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