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다이렉트, 브레이브걸스 모델로 신규 광고 'HALLIN' 론칭
상태바
KB손보 다이렉트, 브레이브걸스 모델로 신규 광고 'HALLIN' 론칭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7.0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 등 보험료 할인 혜택 표현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사진=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신규 광고 'HALLIN’(할인)'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 등 KB손보만의 독창적인 보험료 할인 혜택을 브레이브걸스의 대표곡인 'Rollin(롤린)'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표현했다. 특히 '할인! 할인! KB!'로 개사해 'Hallin’(할인)'이라는 타이틀로 재탄생시켰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이번 광고에서 강조한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은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자동차보험료를 최대 8%까지 할인해주는 특약이다. 지난 2017년 자동차보험료의 산출 방법 등에 대한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획득했다. 해당 특약은 출퇴근 시 자가용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 캠페인은 노래의 밝고 건강한 분위기와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잘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이렉트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광고를 통해 널리 알려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나은 보험 혜택을 알고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