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마트 '이워드', 고객 모집... 롯데온, 여행 테마 '새로온 세상' 2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마트 '이워드', 고객 모집... 롯데온, 여행 테마 '새로온 세상' 2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0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워드 10차 행사 상품. 사진= 이마트
이워드 10차 행사 상품. 사진= 이마트

 

이마트 '이워드', 10차 고객 모집

이마트가 1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마트 135개점과 이마트 외부 소재 일렉트로마트 6개점에서 이워드 10차 참여 고객을 선착순 한정으로 모집한다.(점포별 입점 상품 상이)

'이워드(eward)'란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한 이마트만의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이마트에서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만큼 쇼핑하면 이워드 약정 가입 상품의 월 할부금을 전액 돌려 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역대 이워드 매출 상위였던 상품군을 모아 이워드 10차 행사를 준비했다.

이에 인기 프리미엄 가전인 삼성 비스포크 4종(건조기·세탁기·청소기·창문형 에어컨)을 행사 상품으로 선보이며, 이 외 대형TV, 노트북 등을 포함해 총 8종의 상품을 2,000여개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카드로 진행하며 가입 첫 달의 월 할부금은 쇼핑약정 달성 여부와 관계없이 이마트가 전액 지원한다.

이후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 매달 1일에서 말일까지 해당 카드로 약정 금액을 쇼핑하면, 삼성카드 결제 대금에서 상품의 월 할부금이 차감된다.

'새로온세상'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온
'새로온세상'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여행 테마 '새로온 세상' 2탄

롯데온이 1일부터 11일까지 '여행'을 테마로 '새로온(ON)세상 2탄' 행사를 진행한다.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주제로 설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여행과 야외활동 등 평범한 일상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지난 설문조사에 이어 이번에는 '살짝 설렌 랜선여행' 설문 이벤트를 진행해 프랑스, 미국, 남극, 몰디브 등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선택하면 총 1,1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각 선택지 별로 프랑스는 '파리바게트 가나슈 조각케이크 e쿠폰'을, 몰디브는 '메가커피 라임모히또 e쿠폰' 등 국가에 따라 재치 있는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타임 특가'를 진행해 평일 오전 10시마다 특가 상품 2개를 선보이고 앱(APP)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앱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리모와 캐리어'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필요한 여행, 패션, 뷰티 관련 상품 200여개를 '일상 고백(GO BACK)템'으로 선정하고, 해당제품 구매 시 최대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로보락, 보다나, 삼삼해물 등 앞으로 주목받을 신선한 브랜드를 매일 1개씩 소개하고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초특가 판매 이벤트 이미지. 사진= SSG닷컴
호텔 초특가 판매 이벤트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5성급 호텔 선착순 초특가 판매

SSG닷컴은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호텔·리조트 선착순 릴레이 특가' 행사를 열고 '호캉스' 관련 상품을 최대 78%까지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만 판매되는 '초특가 핫딜'을 실시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롯데 호텔 제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드래곤시티 등과 같은 5성급 호텔과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금호제주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등 리조트 상품이 특별 할인 대상이다. SSG닷컴은 이 가운데 매일 다른 한 가지 상품을 최대 78%까지 낮은 가격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SSG닷컴에서 취급하는 국내 숙박 전 상품을 대상으로 7% 추가 할인 쿠폰도 무제한 발급한다. 익스피디아, 야놀자, 아고다, 호텔패스에서 제공하는 전국 호텔과 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이 대상이다.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이벤트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이벤트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진행

CJ온스타일이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3일간 진행한다. 모바일 앱으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적립 혜택을 제공해 매일 1만 원씩, 최대 3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행사 기간에 방송되는 TV 홈쇼핑과 모바일 앱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여행, 렌탈, 보험, 설치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제품 구매 후 앱으로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이 지급된다. 

매달 1일에 3일간 진행되는 '온스타일데이'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번에는 '쿨특집'으로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시즌에 유용한 상품들로 집중 편성했다.  

1일에는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와 '위닉스 제습기 뽀송', 'LG전자 올레드 UHD TV',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등이 편성돼 가전제품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낮 12시 35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는 '쇼핑 릴레이'에서 2회 이상 구매 시 '앳센셜 호텔식 프리미엄 타월'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행사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얼음 정수기 '더슬림 아이스' 모델 컷. 사진= 현대렌탈케어
얼음 정수기 '더슬림 아이스' 모델 컷. 사진= 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 렌탈료 할인 이벤트

현대렌탈케어가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행사 기간 중 여름 필수가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얼음 정수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17종을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및 렌탈료 면제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먼저 얼음 정수기 '더슬림 아이스(P-I72CA0A)'를 설치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를 최대 9,000원을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인 '더케어 블레이드(31평형, A-B313W0A)' 설치 고객에게는 총 5개월치(3·15·30·45·60개월차) 렌탈료를 면제해주고, 2시간마다 자동으로 유로와 노즐을 살균해주는 비데인 '더클린 프리미엄(B-P520W0I)' 설치 시 월 렌탈료를 최대 3,000원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9단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트리스' 렌탈 제품의 월 렌탈료를 최대 2천원 할인해준다. 

아울러 다양한 제휴 신용카드 할인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현대큐밍 KB국민카드'로 렌탈 요금 자동 납부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KB국민카드 신규 가입 고객(과거 6개월간 KB국민 신용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7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프트카드 이벤트 이미지. 사진= 피자알볼로
기프트카드 이벤트 이미지.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피자 쿠폰 담긴 기프트 카드 증정

피자알볼로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강의 모습과 피자 쿠폰이 담긴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모델 송강을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증진 및 신메뉴 날개피자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날개피자 구매 후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송강 모습이 담긴 기프트 카드를 1년간 매월 1장씩 총 12장이 증정되며 2등 당첨자에게는 6장, 3등 당첨자에게는 1장의 기프트 카드가 증정된다. 상품은 신청된 주소로 매월 우편등기로 지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4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