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코트야드, '먹캉스' 패키지... 호텔신라, 여름보양식 세트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코트야드, '먹캉스' 패키지... 호텔신라, 여름보양식 세트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25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 x 먹캉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VR x 먹캉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VR x 먹캉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와 체코 대표 맥주 '부드바르 맥주', 건강한 버터 팝콘 '팝꽃'을 더한 'VR x 먹캉스'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는 VR기기를 대여해 객실에서 가상현실 체험을 즐기며, 다양한 식음 메뉴로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와 먹캉스(eat+바캉스)를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VR기기에는 100여가지 게임, 3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VR콘텐츠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볼 수 있는 OTT시청 서비스까지 탑재됐다. 프라이빗 대화면 영화관부터 360도 우주탐험, 롤러코스터를 타며 레이저총을 발사하는 게임 및 볼링, 양궁, 농구 등 멀티플레이 게임까지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객실 내에서 국내외 유명 여행지를 누비며 실감나는 랜선 여행도 가능하다.  

조식 뷔페와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는 마르게리따 피자 & 파스타 세트에 미니바로 객실 내에서 다채로운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별히 15일부터 예약 및 투숙 시에는 체코 오리지널 라거 '부드바르 맥주' 2캔과 NON-GMO 찰옥수수 팝콘 '팝꽃' 바삭버터맛3봉을 함께 제공한다.

본 패키지 이용 시 선착순 60객실 한정, 부드바르 맥주 전용잔(아이코닉 탱카드: Iconic Tankard)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객실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투숙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수복강녕 진행 제품 이미지. 사진= 호텔신라
수복강녕 진행 제품 이미지.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 선봬

호텔신라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폭염에 지친 건강과 입맛을 되살려줄 여름 보양식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실속형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다채롭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 여름 선보이는 대표 보양식은 유기농 닭과 전복을 자숙한 활용한 '정선(精選) 삼계탕'이다. 자숙(煮熟)이란 100도까지 예열한 찜기에 깨끗이 세척한 재료를 넣고 쪄낸 후 다시 세척하고 냉장한 것으로, 일반냉동 상품보다 신선도와 맛에서 훨씬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정선(精選) : 많은 것 가운데서 특히 뛰어난 것을 골라 뽑음)

호텔신라는 이외에도 '수복강녕(壽福康寧) 진액', '산삼배양근' 등의 여름 보양식을 함께 선보인다.

'수복강녕 진액'은 벌꿀, 녹용, 당귀 등 9가지의 재료를 엄선하고 잘 조합하여 만든 선물세트다. 진액으로 돼있어 그대로 떠 먹거나 차(茶)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산삼배양근'은 산삼의 뿌리를 배양하여 벌꿀에 재운 것으로, 사포닌 함량이 높을 뿐 아니라 식감이 쫀득하고 향이 좋으며,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을 지녀 소중한 분의 건강을 살피는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호텔신라는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안심 배송에 있어서도 각별히 신경 썼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에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하며, 선물 배달 전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 세정 등 개인 방역을 확실히 한 후 배송을 시작한다. 고객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물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비대면으로 전달한다.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의 주문은 30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7월 9일에 진행된다.

써머 패키지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써머 패키지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써머 패키지 2종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써머 패키지 2종인 '써머 쿨캉스(Summer Coolcance)'와 '키즈 베케이션(Kids Vacation)'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써머 쿨캉스 패키지는 시원한 여름 네일 뷰티와 함께 칵테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슈페리어 또는 레지던스 스튜디오)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미스터 바우어' 싱글 볼륨 젤 네일 1세트 ▲써머 칵테일 2잔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키즈 베케이션 패키지는 어린이들의 방학 시즌을 맞아 우리 아이가 좋아할 선물을 가득 담은 것을 특징으로 ▲객실 1박(슈페리어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식음 키즈 웰컴 어메니티 ▲키즈팩 ▲디즈니·픽사의 '루카' 영화 예매권 2장 선착순 제공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성인 전용)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키즈 웰컴 어메니티는 토끼 모양의 달콤한 마카롱과 키즈 음료로 준비되며, 키즈팩 세트는 무스텔라 선로션과 클렌징 워터, 키즈 슬리퍼 2세트, 동동이 인형과 에코백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