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업데이트... "이벤트 참여하고 브걸 싸인 앨범 받자"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 업데이트... "이벤트 참여하고 브걸 싸인 앨범 받자"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6.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1일까지 에이스모드 체험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로 보상 획득
오늘의 아이템 특별 판매 시작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1 특별시즌: 에이스’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랭크전 특별시즌: 에이스’는 3명으로 구성된 각 팀이 대전 순서를 정해 일대일 승부를 하는 ‘에이스 모드’로 진행한다. 에이스 모드는 다음달 1일까지 체험 가능하다. 전, 후반전 상관없이 세 판을 먼저 이긴 팀이 승리하며 맵 선택 과정에는 게임에 난입이 불가하다.

같은 기간에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는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랭크전’ 플레이, 상대 처치 횟수, 라운드 승리 횟수에 따라 ▲Star 스킨 무기 ▲K/D/A 초기화 아이템 ▲통합 경험치 등을 획득 가능하다.

‘2021 서든패스 시즌3: 제니스’ 사전 신청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실시한다. ‘서든어택’ 여름 캠페인으로 선보일 ‘서든패스 시즌3: 제니스’ 사전 신청자들에는 ▲시즌3 제니스 출입증 20개 ▲출입증 인식표 ▲출입증 애니 칭호 등을 제공한다.

여름을 맞아 ‘출석 체크 이벤트’도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게임에 60분 접속하면 출석체크가 완료된다. 출석 횟수에 따라 ▲고수 컬러 닉네임 (3일) ▲1000 SP ▲패스 티켓 20개 ▲저격 기간연장 30일 등을 획득 가능하다.

특정 시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아이템 특별 판매’도 개시했다. ▲브레이브걸스 보급 패키지 ▲TherapyⅡ 영구제 상자 ▲부스팅 보급상자 패키지(20%)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특가로 지급한다. ‘브레이브걸스 보급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브레이브걸스 친필 싸인 앨범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