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세번째 에피소드 공개
상태바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세번째 에피소드 공개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6.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소드3 액트1에 신규 요원 '케이/오' 합류
케이/오 래디언트 무력화 전쟁 병기
8월25일까지 콘텐츠 가득 배틀 패스 진행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라이엇 게임즈 1인칭 전술 슈팅 게임(이하 FPS) ‘발로란트’가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피소드3 액트1에서는 신규 요원 ‘케이/오’(KAY/O)가 전장에 합류한다. 플레이어들 선택으로 완성되는 자선 세트, 배틀 패스, 1주년 무료 이벤트 패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도 등장 예정이다.

척후대 ‘케이/오’는 래디언트를 무력화하려는 목적으로 제작된 전쟁 병기다. 제압, 섬광, 폭파 등 능력을 활용해 전술을 편다. 자신과 아군이 유리하도록 적의 스킬을 억제해 상대 반격 능력을 약화시키는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어들 투표로 선정된 자선 세트는 ▲약탈자 밴달 ▲아이온 오퍼레이터 ▲발로란트 GO! Vol.1 스펙터 ▲약탈자 셰리프 스킨으로 구성됐다. 자선 세트 한정 총기 장식과 카드, 스프레이도 포함한다. 다음달 8일까지 자선 세트를 구매하면 세트에 포함된 총기 스킨 수익금 50%와 부가 콘텐츠 수익금 100%가 라이엇게임즈 사회공헌 펀드에 전달된다. 

티어를 잠금 해제하면 퍼즐 고스트와 고대 미스터리 열쇠 총기 장식 등 풍성한 보상을 만날 수 있는 액트1 ‘배틀 패스’는 8월25일까지 즐길 수 있다. '발로란트' 1주년을 기념해 ‘스쿼드 부스트’도 도입한다. 다음달 7일까지 열리는 ‘1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게임당 최대 20%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경쟁전 시즌이 시작되는 것 역시 특별한 이벤트다. 불멸 랭크 티어 재도입, 경쟁전 등급 체계 업데이트, 배치 게임에서 배정 가능한 최대 랭크 ‘다이아몬드1’ 상향 등 다양한 변경 사항이 적용될 계획이다. 좀 더 대담한 플레이가 가능해지며 ‘발로란트’를 플레이한 시간에 따른 레벨이 플레이어 카드에 숫자로 표시되는 ‘계정 레벨’ 기능도 새롭게 추가한다.

이 밖에도 라이엇게임즈는 발로란트 첫 번째 기념일을 맞아 진행되는 ‘1주년 이벤트 패스’도 무료 제공한다. 1주년 총기 장식 및 카드, 에피소드 3 리플렉션 카드, 1주년 칭호, 20 래디어나이트 포인트 등 다양한 한정 콘텐츠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