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SG닷컴 '랜더스벅' 유니폼 단독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SG닷컴 '랜더스벅' 유니폼 단독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더스벅' 판매 이미지. 사진= SSG닷컴
'랜더스벅' 판매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랜더스벅' 유니폼 단독 판매

SSG닷컴이 25일 오후 12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코리아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를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랜더스벅 단독 판매는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21일 SSG닷컴은 SSG랜더스 홈경기 기간 열린 '스타벅스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유니폼과 모자를 각각 20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 바 있다. 

랜더스벅 유니폼은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스타벅스 영문 글씨, 사이렌 로고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유니폼 하단에는 스타벅스와 SSG랜더스의 마스코트 '베어리스타'와 '랜디'가 새겨져 있다.

랜더스벅 모자는 검정색 바탕에 구단 로고가 녹색으로 자수 처리돼 있으며, 모자 양측에는 스타벅스의 영문 글씨와 사이렌 로고가 새겨졌다.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SSG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향후에도 SSG닷컴은 출시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토대로 오직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을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SSG랜더스, 스타벅스 등 관계사와의 협업은 물론 다양한 단독 기획 상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허니버터 V칩 조리 컷. 사진= 롯데마트
허니버터 V칩 조리 컷.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MZ세대 공량 '이색 콜라보' 상품 강화

롯데마트가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지난달 27일 대한제분과 협업하여 '곰표 치킨 너겟'을 단독으로 선출시해, 20일 만에 2만 여개가 판매됐다. 이번 '곰표 치킨 너겟'은 '곰표 밀맥주'와 푸드 페어링이 가능하도록 고려한 제품이다. 곰표의 트레이드 마크인 '표곰이' 캐릭터에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곰표만의 레시피를 더해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너겟으로 탄생했다. 특히 하림이 제조를 맡았고, 700g의 넉넉한 양에서 곰표 특유의 혜자스러움도 찾을 수 있다.

이어 이번에는 '해태 허니버터칩'과의 콜라보를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허니버터칩의 진한 단짠 풍미를 V컷 감자튀김으로 즐길 수 있는 꿀조합 콜라보 상품인 '허니버터 V칩'을 24일에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허니버터칩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수요를 바탕으로,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에 따른 냉동식품류의 신장 추세 트렌드에 발맞추어 허니버터칩을 '냉동감자 튀김'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역시즌 패션 상품 모델 컷. 사진= CJ온스타일
역시즌 패션 상품 모델 컷.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역시즌 패션 상품 론칭

CJ온스타일이 본격적인 역시즌 판매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등 대표 패션 브랜드 위주로 역시즌 상품을 별도로 기획했다. 지난해 겨울 팔다 남은 재고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올 겨울 판매할 신상품을 여름 시즌에 미리 선보이는 개념이다. 

먼저 셀렙샵 에디션은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를 오는 26일 오전 10시 20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C'에서 처음 선보인다.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는 밍크 100%로 이뤄진 코트로 밍크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특징이다. 풀스킨 리얼 밍크의 풍성한 볼륨감이 하이넥 카라 디자인과 어우러지고, 소매의 호리젠탈(가로줄) 포인트가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허리 스트링도 포함되어 있어 H라인과 동시에 슬림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더엣지는 '양모베스트와 후드 베스트', '양모 자켓'의 역시즌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더엣지 론칭 이래 최저가로 판매하는 것으로 준비된 물량만 한정 판매한다. 양모 상품들은 고품질의 호주산 양모 100%로 구현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쉬어드 가공처리를 통해 매끈한 윤기로 양모의 장점을 살렸다. 레몬옐로우부터 라즈베리, 그린까지 일반적으로는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컬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도 무스탕·밍크 등의 소재로 총 4개의 역시즌 상품을 내놓는다. 작년 시즌 인기를 끌었던 프리메라 콜렉션의 2021년 버전이다. 올해 선보이는 프리메라 콜렉션은 세계 3대 옥션(경매장)에서만 취급하는 프리미엄 모피인 코펜하겐 퍼를 사용한 제품들로 밍크 자켓, 밍크 롱코트, 무스탕, 양모 베스트 총 4종이다. 구입 고객에게는 양모 클러치, 양모 토드백 등을 증정한다.

이영애 화보 컷. 사진= 갤러리아
이영애 화보 컷. 사진= 갤러리아

 

갤러리아百, 포레르빠쥬 '사가시티' 컬렉션

갤러리아백화점이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가 신규 컬렉션 '사가 시티(SAGA CITY)'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규 컬렉션 특징은 포레르빠쥬를 상징하는 에카이유 문양을 1제곱 센티미터(cm2)당 2만3,000 스티치로 여러 색의 실을 사용하여 무늬를 짜낸 자카드 기법으로 제작했다는 것이다. '에카이유(Ecaille·Fish Scale, 비늘)'는 실제 총기 및 갑옷의 패턴에서 따온 비늘 문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만든 포레르빠쥬 문양이다.

기존 방수된 코튼 캔버스 위에 프린팅하는 실크스크린 제작방식 대신 이번 신규 컬렉션에 적용된 자카드 제작방식은 2년간 자카드 공방과의 연구를 통해 진행, 포레르빠쥬 에카이유 문양을 한층 더 고급스럽고 완벽하게 표현한다.

사가 시티 컬렉션은 청량감있는 블루 컬러로  모던한 디자인, 그리고 현대인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성을 갖춰 총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특히 메달 등의 액세서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탈착 가능한 레더 스트랩을 이용하면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는 포레르빠쥬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배우 이영애와 매거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신세계 데이 대표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데이 대표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百, SSG랜더스 '신세계 데이' 푸빌라 유니폼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내달 2~3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 기간 동안 '신세계 데이'를 열고 자체 캐릭터가 새겨진 특별 유니폼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푸빌라와 친구들'은 하얀 곰을 닮은 솜뭉치와 너구리, 여우 등을 모티브로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2017년에 만든 캐릭터이다. 귀여운 이미지로 2030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다양한 굿즈로도 출시되는 등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잡았다.

신세계가 제작한 특별 유니폼은 경기 당일인 2일부터 4일까지만 SSG랜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사전 예약 방식으로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 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SSG랜더스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푸드코트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인천 SSG랜더스 필드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또는 일반석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24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의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시구를 할 시구자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공식 SNS 계정의 이벤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은 7월 3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경기 전 시구를 하게 된다.

더불어 신세계 데이 당일인 7월 2일과 3일엔 최정, 최주환 등 SSG랜더스 선수들과의 그라운드 랜선 사인회도 열린다.

사인회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4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의 핸드워시, 로션, 폼클렌징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도 제공한다.

또 외야에 설치된 '시코르 홈런존'에 SSG랜더스 선수의 홈런 타구가 적중할 경우, 응원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의 선크림을 증정한다. 신세계 오노마 선크림은 실제 SSG랜더스 선수들이 경기 중 사용하는 선크림으로 유명하다.

신세계 데이(2~3일) 기간 중 경기 관람을 위해 SSG 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모든 야구 팬들에게는 오노마의 에센스 샘플 키트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닷컴의 50% 할인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SSG랜더스 로고를 새긴 친환경 플로깅백을 2천개 한정으로 제작해 신세계 데이 기간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전자영수증 발급 신청을 한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한정)

압구정 본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전경. 사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전경.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압구정본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선봬

현대백화점은 24일 압구정본점 4층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은 172㎡(약 52평) 규모로,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디자인한 루이 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프리컬렉션 등 남성 전문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입점을 통해 압구정본점이 남성 전문 럭셔리 부띠끄로서의 입지가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올 하반기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등에도 글로벌 럭셔리 남성 브랜드를 강화해 '남성 럭셔리 부띠끄'로 변신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