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가전] SK네트웍스 '갤럭시북클럽' 노트북·SK매직, '스페셜 렌탈 서비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가전] SK네트웍스 '갤럭시북클럽' 노트북·SK매직, '스페셜 렌탈 서비스'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23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북클럽 안내 포스터. 사진= SK네트웍스
갤럭시북클럽 안내 포스터. 사진= SK네트웍스

 

재구입 시 40%할인... SK네트웍스 '갤럭시북클럽' 전용 노트북 선봬

삼성전자의 공식 온라인 솔루션 파트너사인 SK네트웍스는 '갤럭시북 프로', '갤럭시북 프로 360' 구입 고객이 향후 새 제품으로 교체 시 기존 노트북 구매 금액의 최대 40%를 보상해주는 '갤럭시북클럽' 대상 노트북을 11번가, 네이버, G마켓, 위메프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갤럭시북클럽은 구매한 삼성 노트북을 36개월 간 사용 후 기존에 구매했던 노트북을 반납하고, 해당 기기 가액의 최대 40%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적용 받아 삼성의 신규 노트북을 재구매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이 구매 후 14일 이내에 노트북에 탑재된 Galaxy Book Members 앱에 접속해 가입하면 된다.

SK네트웍스는 갤럭시북클럽 가입 고객에게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베이직 12개월 이용권, IT·직무 교육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삼성에듀 36개월 이용권, 모바일 도서 플랫폼 원스토어북스 캐쉬 5,000원을 36개월간 지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백신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또는 잔여 백신 알림을 신청한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쉘 위 백신~ 안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독려하고 국가적 집단 면역 형성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구체적으로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 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 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잔여 백신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미니건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미니건은 414g의 작고 예쁜 디자인에 3000RPM의 강력한 마사지 성능을 가진 소형 마사지 기기다.

더불어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배송, 서비스, 전시장 지점장과 매니저를 포함한 바디프랜드의 전 직원 역시 백신을 맞았거나 맞고자 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전시장 판매 직원, 배송 및 서비스 기사 등의 경우 백신 접종을 완료한 직원은 ‘코로나 백신 접종 안심 배지’를 부착하고 고객을 만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의 백신 기프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증 또는 잔여 백신 알림 신청 알림톡 화면을 증빙으로 제시하면 된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 삼성전자 결합상품 ‘스페셜 렌탈 서비스’ 출시

SK매직이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와 삼성전자 가전을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5월, New Biz의 첫 파트너로 삼성전자와의 업무협약(MOU) 체결했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 제품과 결합한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 출시, 판매 채널 확대 등 양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계기로 SK매직은 삼성전자의 제품을 단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렌탈 사업의 핵심인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SK매직은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총 17개 제품을 대상으로 렌탈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 서비스는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등 총 3종으로 필터 교체 및 관리 서비스 등이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각 제품별 8~40개월 단위로 기본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양사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렌탈 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 및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휴테크산업
사진=휴테크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다양한 판매채널 확대로 고객접점 강화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오는 29일까지 위메프 ‘월간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휴테크는 위메프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라이브, CJ몰 '쇼크라이브', 엘롯데 '100LIVE' 등 온라인 판매채널 다각화로 차별화된 비대면 영업을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고객 접근성을 제고하고 있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온라인이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휴테크에서는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온라인 유통채널 강화 및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위메프 ‘월간가전’ 행사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위메프를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7%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롯데카드를 사용해 결제할 경우 최장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5% 할인을 추가로 제공, 최대 12%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번 ‘월간가전’ 행사에서는 휴테크 스테디셀러 카이(KAI) S7 안마의자를 한정수량 50대에 한해 특별가로 선보인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비데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물과 공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혁신에 주력한 결과 높은 제품 안전성과 소비자 신뢰를 인정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