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티빙 이용권 선물 이벤트
상태바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티빙 이용권 선물 이벤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6.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6일부터 모바일 사전 예약 진행
사전 예약 참여 유저 전원에 아이템 지급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 OTT 이용권 지급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 예약 이벤트 일정과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 버전 방영 일정을 23일 공개했다.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 예약은 다음 달 6일부터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는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뿐만아니라 3000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라프텔 애니 멤버십(1개월)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해 국내외에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원작 속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다른 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소년의 대모험 등을 게임에서 잘 표현했다.

게임 내 풀 스토리와 전체 등장인물 목소리는 한국어 음성으로 지원한다. 게임 플레이 몰입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최승훈(카즈마)', '김율(아쿠아)', '김예림(메구밍)', '김채하(다크니스)' 등 성우진도 그대로 기용했다.

넥슨은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다음 달 6일부터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과 일본어판을 스트리밍으로 제공한다. 이달 26일부터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2시에 애니맥스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