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 최대 6만점 적립"... KB국민카드, '위메프페이 PLCC' 출시
상태바
"月 최대 6만점 적립"... KB국민카드, '위메프페이 PLCC'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6.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월 실적 관계 없이 위메프 포인트 적립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위메프와 손잡고 포인트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PLCC는 '커피빈 신용카드'에 이어 KB국민카드가 선보인 두 번째 PLCC다.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는 위메프와 위메프오에서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위메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월 최대 5만점까지 결제금액의 2%가 위메프 포인트로 쌓인다.

또한 해당 카드로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결제 금액의 1%가 위메프 포인트로 누적된다. 월 최대 6만점이 포인트로 적립되는 셈이다.

아울러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 커피 △ 편의점 △ 미용실 △ 골프 △ 골프연습장 △ 패스트푸드 △ 패밀리레스토랑 등 7개 생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가능하다. 연회비는 2만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PLCC는 상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상호 긴밀하게 협력해 '위메프' 이용 고객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특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출시 예정인 '해피포인트 PLCC'와 '머지 PLCC'도 고객들의 소비 특성과 다양한 영역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담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