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서머 센트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서머 센트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1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센트 패키지 참고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서머 센트 패키지 참고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서머 센트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8월 31일까지 '서머 센트 패키지(Summer Scent Package)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앤티크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소울 시즌스의 퍼퓸드 바디 스크럽(멜로우 로즈 향)과 원플러의 퍼스널 핸드케어 블루맨 세트로 구성된 '서머 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카페 델마르에서 픽업 가능한 테이크 아웃 전용 시저 샐러드와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칠레 비냐 마이포 레드 와인 1병으로 구성한 '서머 푸드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본 패키지의 객실 예약과를 통해 예약 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공개된 할인코드를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모카페 전경.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타임스퀘어
모모카페 전경.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타임스퀘어, '백신'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백신 접종자 대상 파격혜택을 제공하는 백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8일부터 7월 11일까지 백신 접종자 본인 1인 및 동반 고객이 Flexible Rate(룸온리) 객실을 예약 시, 조식을 1인당 100원에 제공하는 '백신 맞고 백원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예약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룸온리 객실을 예약 후 호텔 체크인 시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호텔 조식뷔페를 백원에 최대 2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세계 미식여행 ep.2 '세계 보양식 대전' 뷔페 프로모션 론칭과 더불어 목요일 점심, 저녁 뷔페 이용 시,백신 접종자 본인 1인을 포함한 일행 최대 4명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계 보양식 대전' 뷔페에는 꼬꼬뱅, 탄두리 치킨, 한방 갈비찜, 낙지 쭈꾸미 볶음, 양고기 스튜, 전가복, 전복죽, 대구지리, 초계국수 등 다채로운 세계 보양식 메뉴가 준비된다.

6월 한달 간은 백신 접종자 본인 1인을 포함한 일행이 가족 식사 및 돌 스냅촬영, 객실 투숙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 '백신맞고 백만원 패키지'를 운영한다. 8인 퓨전 코스메뉴 및 호텔 객실 내 전문 돌상 및 포토테이블을 마련해 셀프 돌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는 촬영용 객실 2시간 대관, 2인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 투숙의 호캉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전문 돌상 업체는 올리빙데코와 소르베파티가 스타일링한 돌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준비된 객실 스튜디오 외에 호텔 내 다양한 포토존을 돌 스냅 촬영 스튜디오로 활용할 수 있다. 촬영 이후에는 별도의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2인 조식을 포함한 1박 투숙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모든 백신 접종자 대상 프로모션은 이용고객 일행 중 1인만 백신 접종을 해도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씨메르 전경.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전경.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원더박스' 재개장

파라다이스시티가 7월 16일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새 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한다고 1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재개장을 기념해 시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22일, 24일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7월 10일 사전 무료 체험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및 리워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초청 이벤트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에 맞춰 동시 수용인원의 50%로 입장을 제한하고,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방역 대책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씨메르'는 탈의실 락커, 샤워장, 파우더룸, 휴게시설 등 간격을 띄워 배정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아쿠아 마스크를 제공한다. '원더박스'는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50%로 축소해 운영하고 1회 운행 후 바로 소독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볼룸 전경. 사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볼룸 전경. 사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웨딩 프로모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웨딩 프로모션 '잊지 못할 웨딩: 아트 갤러리'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 가지 웨딩 콘셉트로 준비되며,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와 콘셉트를 섬세하게 반영한 맞춤형 웨딩으로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잊지 못할 웨딩: 아트 갤러리는 각기 다른 세 가지 테마 마젠타(Magenta), 애머시스트(Amethyst),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나만의 웨딩 디자인을 기호에 맞게 연출할 수 있으며, 화려한 샹들리에와 꽃 장식으로 신랑 신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소중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마젠타는 '프로포즈의 추억'을 주제로 한 화려한 무대 디자인과 강렬한 색감의 꽃 장식이 준비되며, 보랏빛 자수정을 의미하는 애머시스트 콘셉트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무대 디자인과 꽃 장식이 특징이다. 일루미네이팅은 밝고 따뜻한 분위기 콘셉트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랑 신부의 감동적인 순간들을 꽃 장식과 아트월로 담아낸다. 웨딩 식사 메뉴 역시 3가지 콘셉트에 맞는 코스 메뉴로 준비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웨딩은 최대 280명 수용 가능한 넓은 공간과, 초대형 스크린(LED Wall) 그리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춘 그랜드볼룸에서 준비된다. 또한, 소규모 웨딩을 원한다면 갤러리에 온 듯한 우아한 인테리어와 각기 다른 7개의 미팅 공간으로 구성된 갤러리 7에서도 프라이빗하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