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티르티르 '시카 케어' 리뉴얼, 동인비 '라자다' 입점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티르티르 '시카 케어' 리뉴얼, 동인비 '라자다' 입점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1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티르티르
사진= 티르티르

 

티르티르, '시카 케어' 3종 리뉴얼 출시

티르티르가 '시카 케어'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단종 후 재출시 요청이 잇따랐던 ‘시카 케어’는 에센스, 세럼, 크림 3종으로, 최근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시카 제품을 찾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시카 케어 본질에 집중해 7가지 시카 핵심 성분들을 농축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재출시됐다.

시카 케어 3종의 모든 제품에는 피부 장벽 케어와 기초 체력을 키워주는 병풀추출물,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등 7가지 성분이 더해진 시카 컴플렉스와 피부 진정 기능에 탁월한 판테놀과 베타글루칸,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NP 성분이 농축으로 함유돼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진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시카 케어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7가지 시카 컴플렉스와 93.5%의 락토바실러스발효물 컴플렉스가 흐트러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시카 케어 세럼은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보다 촘촘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시카 케어 크림은 진한 영양성분으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줘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한편, 티르티르는 ‘시카 케어 3종’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카 케어 3종 세트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단품 구매 시에는 30%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동인비
사진= 동인비

 

정관장 동인비,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 '라자다' 입점

정관장의 동인비가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라자다(Lazada)'에 공식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인비는 라자다 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라자다는 동남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 6개국에서 연간 1억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지난 2016년 알리바바 그룹에 인수된 이후 해마다 세 자릿수의 성장률을 보이며 동남아에서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동인비는 라자다가 진출한 6개국 중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동인비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라자다 동인비 브랜드관에는 대표 제품인 ‘1899 싱글 에센스’를 비롯해 ‘자생 원액 에센스’, ‘1899 시그니처 오일’ 등 총 34종의 제품이 입점된다. 특히 동남아 뷰티 시장 트렌드에 맞춰 수분과 미백라인 제품을 전략적으로 판매한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8년 약 22조3019억원(약 205억 달러)이었던 동남아 6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베트남·인도네시아·태국·필리핀) 화장품 시장규모는 2022년 약 31조3257억원(약 288억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동인비는 이번 라자다 진출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강력한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향후 입점 국가를 확대하며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동인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사진= 이니스프리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 진행... 최대 30% 할인 

이니스프리가 19일까지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16일에는 SKT 통신사 고객 대상으로 1만 원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SKT 일반 고객이라면 3000원, 5대 구독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데이 기간 내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마이샵 등록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00원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등급과 상관없이 '납작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클렌징 티슈', '네일' 등 일부 품목에 한해 1+1 행사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