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모레, 차 '미라클 타임'·LG생활건강, '비욘드 스무딩 페이셜 크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모레, 차 '미라클 타임'·LG생활건강, '비욘드 스무딩 페이셜 크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 이너뷰티 차 '미라클 타임' 출시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이 무겁고 둔한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이너뷰티 차(茶) '미라클 타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미라클 타임은 '림프의 기적' 저자이자 에스테틱 업계 전문가들의 멘토인 ‘슬림엠’ 박정현 원장과 공동 개발했다. 박정현 원장이 28년간 쌓은 실전 경험과 아름다움에 관한 철학을 녹여 그가 운영하는 스파에서 관리 전후 제공하는 차를 액상 타입으로 제품화했다. 

복령, 치자, 계피, 오미자, 황기 등 12가지 동양 고유의 원료를 고농축해 황금 비율로 배합하고, 전문적인 기술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헬스케어연구소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에스트라 공장의 체계적인 생산 절차를 거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슈퍼 얼리버드 서포터에게 세라믹 기반 디자인 스튜디오 ‘무자기’의 심보근 작가와 함께 한정판으로 제작한 미라클 타임 전용 컵을 선물로 제공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의 비욘드가 여름철에 대비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 라인은 특유의 보습감과 잔잔하게 남는 은은한 향으로 2005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온 비욘드의 대표 보습 케어 라인이며, 이번 신제품은 딥 모이스처 라인의 깊은 보습력과 향을 기존에 운영해온 바디 제품에서 페이셜 크림까지 확장한 제품이다.

특히 비욘드 클린 뷰티 연구소에서 개발한 스킨미믹세라마이드 콤플렉스TM와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를 담은 처방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보습 효과와 함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코코넛, 호호바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더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프리메라
사진= 프리메라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출시

프리메라가 99.9% 향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춰 유해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손 소독제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의 손 소독제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았다.

향긋한 라임향을 함유해 자극적인 알코올 냄새를 완화했고,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포함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50ml 소용량으로 출시해 가방 등에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치를 더했다. 

또한 제품 상자는 FSC인증 지류를 사용했으며 설명서를 상자 배면에 기재하고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포장에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사진=AHC
사진=AHC

 

AHC, 박세리 '마스터즈 선' 카카오 쇼핑 라이브 진행

AHC가 카카오 쇼핑과 함께 AHC-박세리 ‘마스터즈 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AHC 박세리 카카오 쇼핑 라이브는 16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골프 감독 박세리가 기획, 개발에 참여한 AHC 선케어 ‘마스터즈 선’ 첫 라이브 커머스 런칭을 기념해 박세리가 직접 방송에 출연, 본인만의 선케어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주고 소비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AHC X 박세리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마스터즈 선’ 제품으로 특별 세트 구성됐고, 추가 사은품 증정 및 가격 혜택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마스터즈 선’ 라인을 카카오 단독 구성 세트로 선보인다. ‘AHC 베스트 풀케어 세트’는 마스터즈 선 스틱과 선 크림 듀오 세트,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여름철 간편하게 스킨케어와 선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알찬 기획 구성이다. 여기에 기미 케어를 도와주는 H 멜라루트 크림, H 멜라루트 더블유 패치와 매시 파우치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 쇼핑 라이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박세리 사인 인쇄 골프공(20명)을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시 시청자 수 1만명 달성 시에는 박세리 감독이 직접 사인한 박세리 파우치(5명)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며,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 시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크림’ 본품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