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CU, 에버랜드 간편식·대상,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CU, 에버랜드 간편식·대상,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BGF리테일
사진= BGF리테일

 

CU, 에버랜드 콜라보 시리즈 출시

CU가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손잡고 업계 단독으로 피크닉 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피크닉 간편식 시리즈도 친근한 자연농원 캐릭터의 이미지를 활용해 피크닉에서 자주 즐기는 샐러드, 샌드위치, 유부초밥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시피크닉박스는 피크닉 인기 메뉴인 샌드위치, 유부초밥, 과일을 한데 모은 도시락이다. CU 간편식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BLT 샌드위치와 크랩 유부초밥, 참치 유부초밥으로 구성됐으며 후식으로 방울토마토와 적포도를 담아 상큼함을 더했다.

트리플사이드박스는 인기 사이드메뉴인 치즈볼, 미니핫도그, 치킨안심텐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튀김플래터다.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꾸덕한 리코타치즈와 어울리는 발사믹 소스를 비롯해 콘옥수수, 크랜베리, 토마토 등 다채로운 토핑을 즐길 수 있다.

햄페스츄리 샌드위치는 식빵 대신 페스츄리로 햄과 야채를 감싸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크랜베리 스틱브레드는 크랜베리가 박힌 새콤달콤한 빵을 동봉된 프랑스산 발사믹오일에 찍어먹는 상품이다.

CU는 30일까지 해당 시리즈를 1종 이상 구매한 뒤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공식 스토어 ‘에버상회’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크닉 매트'와 'CU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또 CU는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입장권(19~20일 입장권)을 이달 15일 포켓CU에서 한정 판매한다.

사진= 대상 청정원
사진=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 출시

대상 청정원이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가 함유된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천연 암염인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베이스로 한 제품으로, 스테이크나 바비큐 등의 요리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2억 년 전 바닷물이 증발해 마른 히말라야 광산에서 생산된 자연 그대로의 소금으로 분홍빛을 띤다. 철분, 마그네슘 등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고,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도는 특유의 짠맛을 낸다.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는 히말라야 핑크솔트에 로즈마리, 파슬리, 오레가노, 바질, 타임, 클로브, 넛맥 등의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를 더한 완벽한 배합으로 고기 요리에 부드러운 풍미를 배가시키고, 잡내를 손쉽게 잡아준다. 또 소비자가 직접 갈아서 사용하는 기존 히말라야 핑크솔트 제품들의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함께 들어가 있는 부재료와 비슷한 크기로 갈아서 제작했다.

사진= 이마트24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 인기 예능 '도시어부 밀키트' 출시

이마트24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와 손잡고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도시어부 밀키트는 '고깃집된장찌개', '짬뽕순두부찌개' 등 2종으로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제조하는 상품이다. 

이마트24는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도시어부 밀키트를 BC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인지도 있는 예능프로그램과 손잡고 만든 이번 상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17일 방송되는 도시어부 왕포편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강철부대원들과 ‘도시어부 밀키트’를 조리해 나눠 먹을 예정이다.

사진= 초록마을
사진= 초록마을

 

초록마을, '영호진미 유기농 백미밥' 출시

초록마을이 유기농 쌀로 갓 지은 밥 맛을 구현한 ‘영호진미 유기농 백미밥’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영호진미 유기농 백미밥은 농촌진흥청이 선정한 최고 품질쌀인 영호진미 단일미로 지은 즉석밥이다. 영남과 호남지역에서 밥맛 좋기로 유명한 영호진미를 사용해 촉촉하고 찰기 있는 밥알이 알알이 씹히는 식감과 구수하고 달큰한 향미를 선사한다.

또한 산도조절제와 같은 별도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유기농 쌀과 정제수만을 이용해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하여 갓 지은 듯한 밥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초록마을 ‘영호진미 유기농 백미밥’에 사용된 영호진미는 국립식량과학원이 2009년에 개발한 우리 쌀이다. 벼가 익는 시기에 고온에서 쌀 품질이 떨어지지 않도록 기존 중만생 품종보다 출수기를 5일 정도 늦춰 최고 품질로 평가받는 품종 중 하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