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토니모리, 라이브 방송·록시땅 기부금 증정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토니모리, 라이브 방송·록시땅 기부금 증정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0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니모리
사진= 토니모리

 

토니모리, 포니(PONY)와 함께 신제품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토니모리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와 10일 저녁 8시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니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토니모리 ‘쇼킹’라인의 신제품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과 작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더 쇼킹 카라’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직접 시연 및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포니가 평소 직접 구매해 사용할 만큼 애정해온 토니모리만의 제품들로 구성한 ‘포니 추천 PICK 세트’를 만나볼 기회도 제공한다. 최대 51%까지 할인되는 쇼킹한 구매 혜택과 역대급 구성의 스페셜 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퀴즈 이벤트까지 준비됐다. 

사진= 듀이트리
사진= 듀이트리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디렉터파이 이지워시 톤업 부문 선정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2021 선크림 TOP OF TOP’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지난해 디렉터파이 선정, 민감지성 선크림 부문 TOP OF TOP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올해에는 이지워시 톤업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디렉터파이는 깐깐한 제품 검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이자, 90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다. 성분 분석을 비롯해 제품을 다방면으로 테스트 및 소개하는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과 구매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SPF50+ PA++++의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핑크빛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디렉터파이는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을 순하고 클렌징이 잘되는 톤업 선크림으로 평했으며, 수부지 피부에 특히 추천한다고 밝혔다. 

사진= 마몽드
사진= 마몽드

 

마몽드, OiOi 컬래버레이션... 세럼·크림 구입시 캠핑의자 증정 

마몽드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OiOi(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제작한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6월 한 달 동안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캠핑의자에는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1991년 마몽드 브랜드 론칭 슬로건을 불어로 번역한 'Ma vie a moi' 글귀가 새겨져 있다.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통 석류 스퀴즈 압착방식’으로 효능 성분을 추출해 열수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했다.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식물 유래 성분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속건조,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수분부족지성(수부지)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8FREE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다.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세워주고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선사한다. 단 1번의 사용으로 1시간만에 손상장벽개선 효과 를 보였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까지 사용가능하다.  

속보습은 확실하게 채우면서 마무리감은 산뜻한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지성 피부까지 사용하기 좋은 장벽크림이며,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 4주 후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 록시땅
사진= 록시땅

 

록시땅, 4년째 'RETHINK BEAUTY'통해 기부금 증정

록시땅이 일상 속 그린 라이프 확산을 위해 실시한 ‘2021 RETHINK BEAUTY’ 캠페인 기부금을 환경재단을 통해 폐 플라스틱 재활용 업체인 '그린폴'에 전달한다고 7일 밝혔다. 

록시땅은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환경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 ‘RETHINK BEAUTY’를 4년째 진행하고 있다. 

4월 자연을 사랑하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21 얼쓰백(EARTH BAG)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 바 있다. 얼쓰백은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지난 1년간 고객이 매장에 반납한 록시땅 공병을 재활용한 재생 원료를 포함해 만들어졌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BE GREEN EDITION’ 16종은 오픈한 지 단 3시간만에 소진 되는 등 록시땅의 그린 라이프 메시지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기부금은 2021 얼쓰백 증정 기간 동안 판매된 에코 리필 수익금의 일부로 조성했다. 에코 리필은일반 정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률을 최대 90%까지 절감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매년 록시땅의 다양한 제품 라인에서 출시되고 있다. 

조성된 기부금은 록시땅 매장에서 수거해 보내는 공병들을 선별하고 재활용해 원료로 만드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재활용 업체인 ‘(주)그린폴’에 전달되어 노후된 제조 설비를 교체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안전 사고를 예방하는 등 업무 환경 개선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테라사이클과 매 년 진행하고 있는 RETHINK BEAUTY 캠페인은 ‘자연과 공존하는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에 대한 의미를 다시 생각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라며 “올 해도 얼쓰백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통해 많은 고객들의 동참을 이끌어 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