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헤라·세화피앤씨, 선크림·왁스 등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헤라·세화피앤씨, 선크림·왁스 등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0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아모레퍼시픽의 선 카테고리 헤리티지를 살린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의 리미티드 '퓨트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는 2006년부터 2021년까 16년 연속 선 크림 판매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과거에 유행한 스타일과 색으로 미래의 감성을 담아내는 퓨트로(fu-tro)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이너 김기조와 협업한 캘리그라피와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PA+++는 자외선과 도시 유해환경으로부터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하여,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데일리 선 크림이다. 특히 항산화 성분을 포함했고, 피부 톤과 유사한 컬러의 텍스처는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SPF50+/PA++++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자유로운 야외활동에 적합한 선 크림이다. 보다 강력한 PA++++ 처방으로 UVA 파장을 집중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며, 스웻프루프 필름 기술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사진= 세화피앤씨
사진= 세화피앤씨

 

세화피앤씨, 유지력甲 남성 헤어스타일링 아이템 3종 출시

세화피앤씨 남성 뷰티 브랜드 '모레모 포 맨'이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모발 건강까지 챙기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초강력 헤어스타일링 신제품 '매트 하드 왁스 W', '멀티 컬크림 C',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뜨거운 햇살과 바람, 눅눅한 장마습기, 기름땀에도 아침 헤어스타일을 유지해 하루종일 단정함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그루밍족'을 위해 탄생했다.
 
매트 하드 왁스 W는 트라이올레인을 함유해 습한 날씨에도 무너짐 없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멀티 컬크림 C'는 파마 후 처진 컬을 탱탱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며, 모발 보호막을 형성해 드라이기 등 열로 인한 손상을 막아준다.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는 온도감응성 폴리머와 셋팅제를 함유해 강한 고정력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주며,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이 두피를 보호해 준다.

신제품 3종은 모두 피부자극 인체적용테스트를 마쳤고, 강력한 손상 케어성분 '블루프로틴'을 함유해 모발 손상 걱정도 줄여준다. '블루프로틴'은 식물유래 진정성분 '아줄렌'과 각종 단백질 성분을 황금비율로 결합시킨 모레모의 비책으로, 손상 케어가 탁월해 거칠어진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 준다.

사진= 더샘
사진= 더샘

 

더샘, ‘에코 에너지 올인원 수딩 에센스’ 출시

더샘이 남성 피부의 유분기 케어와 수분 충전을 한 번에 해주는 ‘에코 에너지 올인원 수딩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에코 에너지 올인원 수딩 에센스는 지친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청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산뜻한 젤 타입으로 수분, 미백, 주름개선, 피부 수렴, 진정 케어가 가능한 5 in 1 올인원 수분 에센스이다.

프랑스 오리진의 허브티 워터와 5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주며,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이라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