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안산 전시장 오픈 6주년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안산 전시장 오픈 6주년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6.0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안산 전시장 오픈 6주년 이벤트 실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의 안산 전시장이 오픈 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팬텀2 이상의 모델을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세트를 현장에서 추가 증정한다.

파라오Ⅱ, 팬텀Ⅱ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BTN 화장품 세트, 진투미 DTC 유전자 건강검사 키트, 스마트 체중계, 고급 천연 라텍스베개 등 특별 사은품을 차등 제공한다. 팬텀메디컬과 팬텀메디컬케어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마사지웨어 1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으로 안산 전시장이 오픈 6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이번 이벤트 주간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컴퍼니 코웨이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영상 공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라스틱을 원료로 하는 페트병은 땅 속에서 자연분해 되기까지 약 500여년이 소요되며 소각할 시 이산화탄소를 배출해 지구온난화의 원인으로 작용한다. 바다로 흘러갈 경우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는 등 심각한 환경오염을 초래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코웨이 정수기와 함께 하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 영상에서는 자연을 훼손하는 플라스틱 폐기물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에 함께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영상은 오는 5일 코웨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는 오는 13일까지 캠페인 영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코웨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캠페인을 응원하는 영상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는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미니 제습공기청정기 Compact 출시

청호나이스가 제습과 공기청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2 in 1 형태의 초소형가전 '청호 미니 제습공기청정기 Compact(콤팩트)'를 출시했다.

'청호 미니 제습공기청정기 Compact'는 초소형 사이즈에도 제습과 공기청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습면적 20㎡, 청정면적 10㎡로 사이즈 대비 확실한 효과를 제공한다.

공기청정필터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됐으며 소비전력 45W로 전기요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필터교체시기와 물탱크만수 시 알려주는 자동알림기능, 제습 만수 시 자동정지 기능이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 여름철 앞두고 ‘홈케어 할인’ 이벤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본격적인 여름·장마철을 맞아, 자사 홈케어 상품 ‘한샘홈케어’의 여름철 필수 인기 홈케어 서비스 5종을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는 에어컨, 세탁기, 매트리스 등에서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 전문가가 집안의 가전제품부터 가구까지 청소, 관리 해주는 ‘홈케어’ 서비스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다.

이에 ‘한샘홈케어’는 여름철 인기 홈케어 상품인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 △주방후드케어 △공기청정기케어 등 5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에어컨케어’를 포함한 2종 이상의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홈케어 서비스 후 포토후기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샘홈케어’는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자세한 상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