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 제휴 카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 제휴 카드 출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6.0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2일, 가치소비를 실천하고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연사를 초청해 ‘MZ세대의 가치소비’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2일, 가치소비를 실천하고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연사를 초청해 ‘MZ세대의 가치소비’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가치소비’ 주제 포럼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2030년 달성을 목표로 하는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을 공개하며 2일, 관련 주제로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감 포럼'을 진행했다. 이날 포럼은 지속가능경영 약속 실천의 일환이자 환경의 날을 기념해 진행했으며 가치소비를 실천하고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연사를 초청해 ‘MZ세대의 가치소비’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었다.

첫 번째 강연은 이메일 구독 서비스 ‘일간 이슬아’의 발행인이자 비건 지향인으로 목소리를 내고 있는 이슬아 작가가 '기후 위기와 비건지향 소비'에 대해 발표했다. 두 번째 강연은 일회용품 없는 카페를 운영하며 제로웨이스트 관련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보틀팩토리의 정다운 대표가 연사로 나서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와 제로웨이스트 소비'에 대해 다뤘다.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경영 디비전장 오정화 상무는 "최근 환경 문제를 자신의 일로 여기고 가치소비를 하는 소비자의 규모가 커지고 있는 만큼, 더 나은 사회와 환경을 위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포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을 기반으로 사람과 세상 모두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전 구성원이 함께 노력과 실천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아모레퍼시픽은 '2030 어 모어 뷰티풀 프로미스(2030 A MORE Beautiful Promise)'를 공개하며, 아모레퍼시픽 전 구성원이 노력과 실천을 통해 향후 10년간 새롭게 추진할 장기적인 지속가능경영 목표 5가지를 제시했다.

여기에는 '고객'의 지속가능한 소비를 촉진하고 모두가 함께 하는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한 2가지의 실천 목표,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대자연과 공존하기 위한 3가지 실천 목표와 의지를 담겼다.

아모레퍼시픽이 신한카드와 함께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신한카드와 함께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신한카드와 함께 만든 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신한카드와 함께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화장품, 건강식품 그리고 생활용품의 모든 브랜드 이용 시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이용금액의 15%만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방문판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등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15%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아닌 다른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금액도 5% 뷰티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과 면세점, 학원, 커피전문점, 주유소(충전소 포함) 업종에서 이용할 때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뷰티 상품의 특징을 담은 4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카드 신청 시 스킨의 부드러움, 립글로스의 반짝임, 베이스메이크업의 톤차트, 쉐도우의 상큼한 컬러감, 아모레퍼시픽의 70년대 메이크업 캠페인인 오마이러브의 사랑스러운 패턴까지 총 4가지 디자인 중 1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7월 31일까지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동시에 5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 뷰티포인트를,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4만 뷰티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최종 5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은 4만 8천원,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은 7만 6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루자임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투루자임
트루자임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투루자임

 

트루자임, 환경의 날 맞아 SNS 이벤트 진행

트루자임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NS에 필수 해시태그 #트루자임 #환경의날 #인증샷이벤트와 함께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방법을 소개하는 인증샷을 올리는 것으로 트루자임 카카오 플러스 친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에게 에코백과 멀티토닉 30ml를 증정하며 베스트 인증샷 3명을 선정해 멀티토닉 100ml 정품을 선물한다.

트루자임 관계자는 "환경보호의 중요성에 적극 공감하고 소비자와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해 나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경문제와 관심을 갖고 관련 이벤트를 지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스킨레지민이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했다. 사진=스킨레지민
스킨레지민이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했다. 사진=스킨레지민

 

스킨레지민, 롯데百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뷰티앤케이의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이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 소비자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했다.

입점 제품은 클렌징 크림, 엔지매틱 파우더, 어반쉴드 SPF 30, 리차징 미스트, 1.0 티트리 부스터, 나이트 디톡스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프리미엄 제품 11종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리차징 미스트’는 일상 속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스마트폰, 모니터 등 각종 전자기기에 친숙한 2030 세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태양광과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바이오테크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킨다. 이와 함께 용제 없이 스팀만으로 추출한 100% 천연 라벤더·로즈 플로럴 워터가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즉시 진정시키고 정화시킨다.

한편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스킨레지민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와 피크닉 에코백,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보습 제품으로 구성된 에센셜 트리오 세트(89,000원 상당)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윤광 피부를 위한 4종 세트와 보습 3종 세트를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