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디야커피, '프로틴 시리즈'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디야커피, '프로틴 시리즈'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3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틴시리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프로틴시리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프로틴 시리즈' 선봬

이디야커피는 오는 1일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음료' 3종과 '영양 스낵바'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로틴 시리즈는 단백질 섭취 방법에 따른 고객 취향을 고려해 프로틴 밀크 2종과 콜라겐 워터 1종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카라멜 프로틴 밀크'는 우유 베이스에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한 그래놀라가 어우러져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바닐라 프로틴 밀크'는 우유와 부드러운 바닐라, 바삭한 그래놀라가 기분 좋은 조화를 이룬다. 두 제품 모두 삶은 달걀 5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30g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사과리치 콜라겐 워터'는 상큼한 사과 맛에 말랑한 리치 콜라겐 젤리의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 단백질 10g과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함께 건강하게 즐기기 좋은 '영양 스낵바' 2종도 선보인다. '이디야 단백질바 초코쿠키'는 달콤한 초콜릿 코팅에 크리스피볼, 시리얼 등의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달콤 바삭한 스낵바로 13g의 고함량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디야 비타민바 그릭요거트'는 그릭요거트의 상큼함에 동결건조과일 3종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새콤 고소한 스낵바로 비타민C와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쁘링클 치킨 이미지. 사진= bhc치킨
쁘링클 치킨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치킨, 5월 어린이날 가장 높은 판매량 기록

bhc치킨이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날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 bhc치킨은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날(5일)에 가장 높은 매출이 나타났다. 또한 많은 공휴일과 기념일 중 어린이날(5일)에 이어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순으로 매출이 높은 것으로 분석되었으며, 성년의날(17일)은 일주일 중 다소 주문량이 낮은 월요일에도 불구하고 전주 동일 대비 약 25% 상승했다.

가정의 달에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bhc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뿌링클'이다. 뒤이어 닭 날개와 다리 부위로 구성된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와 '후라이드'가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생활떡볶이' 이미지. 사진= 생활맥주
'생활떡볶이' 이미지. 사진= 생활맥주

 

생활맥주,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 출시

생활맥주가 '생활떡볶이'를 환공어묵과 함께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로 온라인(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생활떡볶이는 누적 판매량이 8만개 이상 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메뉴이다. 특히 이번 새롭게 출시한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는 80년 전통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을 150g 이상 아낌없이 넣었으며 소스는 최대한 농축하고 밀떡양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활떡볶이의 떡은 국내 최초로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 떡 생산 후 -20℃ 에서 급속 냉동 시켜 떡 품질의 균일성을 확보해 갓 만든 떡의 맛을 그대로 잡아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는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 속에 온라인으로 주문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2~3인분 1팩을 3팩 밀키트 형태로 판매하며 네이버에 '생활맥주 생쑈' 검색 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6월1일부터 한 달간 스마트스토어에서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를 구매하고 구매 후기를 남겨 주시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생활맥주 공식 SNS릍 통해 생활떡볶이 인증샷을 남겨 주시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생활떡볶이 1팩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터풍미 가득 꿀 토스트'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버터풍미 가득 꿀 토스트'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버터풍미 가득' 프리미엄 식빵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버터 원료를 적용한 '버터풍미 가득' 프리미엄 식빵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식빵 제품은 ▲신선한 우유와 버터, 토종효모를 넣은 '버터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국내산 황금꿀과 버터, 토종효모를 넣은 '버터풍미 가득 꿀 토스트' 등 2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의 높아진 입맛을 반영해 맛, 풍미, 식감을 강화한 식빵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31 홈런데이' 이미지. 사진= 배스킨라빈스
'31 홈런데이' 이미지. 사진=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5월 마지막 날 '31 홈런데이'

배스킨라빈스가 5월의 마지막 날 홈런처럼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31 홈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31 홈런데이'는 31일 단 하루 동안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 구매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다. 최근 배달 주문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과 배달 앱 등을 통한 배달 주문시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4일간 '31 홈런데이'와 동일한 사이즈업 혜택도 선사한다. 이와 함께 31일 매장에서 간편하게 골라 구매할 수 있는 '레디팩' 3개 구매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31 홈런데이' 또는 레디팩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쿼터 4,000원 할인' 영수증 쿠폰을, 해피앱에서는 '시크릿 홈런 쿠폰'을 제공한다. '시크릿 홈런 쿠폰'은 31일 하루 동안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스 홈런볼 케이크' 무료 제공 ▲케이크 4,000원 할인 ▲싱글레귤러 1+1 등 총 7가지 혜택 중 한 개가 랜덤으로 당첨된다.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3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대표와인 '옐로우 테일'을 홈술∙혼술족 겨냥한 '옐로우테일 퓨어 브라이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는 샤도네이, 소비뇽블랑, 피노 그리지오 3종으로 기존의 옐로우테일과 비교해 칼로리와 도수를 낮춰 더욱 가볍고 부드럽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샤도네이'는 신선한 복숭아, 멜론 등 과실맛과 바닐라 맛이 특징인 화이트 와인으로 황금빛이 감도는 노란색을 띄며 과일향, 약간의 향신료 향을 느낄 수 있어 구운 육류와 푸드페어링이 좋다. 알코올 도수는 9.6도다. (125ml 기준 85칼로리)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소비뇽블랑'은 녹색빛이 감도는 시트레스 계열의 알코올 도수 8.5도화이트와인이며 가볍고 상쾌한 풍미를 가지고 있어 해산물 요리와 잘 어울린다. 

영롱한 그린빛의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피노 그리지오'는 서양배, 사과, 패션프루츠의 아로마와 입안 가득 균형있게 느껴지는 과일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소비뇽블랑'과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두 제품 모두 기존제품보다 낮은 알코올도수 8.5도이고 80칼로리(125ml 기준)로 가볍게 즐기기 적합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