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닥터자르트, '그린 리페어' 캠페인 성료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닥터자르트, '그린 리페어' 캠페인 성료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2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닥터자르트
사진=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취약계층 청소년 펀딩 캠페인 '그린 리페어' 성료

닥터자르트가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소녀들의 따뜻한 봄을 응원하는 '그린 리페어(Green Repair)' 캠페인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그린 리페어 캠페인은 닥터자르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인 여성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참여형 소셜펀딩 기부 프로그램이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총 4000여명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 3000만원이 넘는 적립금을 모았다고 밝혔다. 누적된 적립금은 닥터자르트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회 배려 계층 소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되어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4월 23일부터 18일 간 닥터자르트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됐다. 각 채널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글에 모인 좋아요와 응원 댓글, 소환된 친구 수 등 참여 방식 별로 최대 1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고객들이 간단한 방법으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된 닥터자르트의 소셜펀딩 캠페인은 작년 코로나 증가세를 보이던 4월에 첫 시작해, 올해 3회를 맞이했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캠페인까지 총 3차례에 걸친 캠페인을 통해 총 1만여 명의 자발적인 참여와 2억 원 이상의 누적 적립금을 조성해 총 650명 소녀들의 마음과 피부를 케어해 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 아이소이
사진= 아이소이

 

천우희·유태오, '아이소이 아트프로젝트' 방문

아이소이는 아이소이의 첫번째 아트프로젝트를 기념해 뮤즈 천우희와 유태오가 전시 현장에 방문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소이의 아트프로젝트는 매 시즌 색다른 전시를 통해 아이소이가 정의하는 ‘아름다움의 본질’을 표현하는 프로젝트다. 아이소이는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것’을 아이소이만의 아름다움의 본질로 정의하고, 그 첫번째 시즌으로 한진수 작가의 작품과 함께하는 ‘레드:블루’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천우희와 유태오는 아이소이 공식 뮤즈로서 첫번째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현장에 방문했다. 두 배우의 방문은 코로나 방역 지침에 따라 열체크 및 손소독 후 외부 출입이 제한된 매장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됐다.  

두 뮤즈는 1층 아트카페부터 2층뷰티숍, 3층 루프탑까지 전층에 걸쳐 전시돼 있는 작품을 함께 관람하며 견해를 나누기도 했다. 전시가 진행되는 현장에 대해서는 “자연을 닮아 편안하면서도 굉장히 트렌디한 공간이라 꼭 다시 한 번 와 보고 싶다”고 동시에 입을 모았다. 

한진수 작가와 함께 하는 아이소이의 아트프로젝트 시즌1 ’레드 블루’는 8월까지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에서 진행된다. 

사진= 듀이트리
사진= 듀이트리

 

듀이트리, 이사배와 함께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성료

듀이트리가 24일 이사배와 함께한 올리브영 올라이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에 따르면 '어반쉐이드 선'의 뮤즈로 255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발탁했으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번 ‘올라이브’ 방송을 함께하게 됐다.

듀이트리는 올라이브를 통해 ‘어반쉐이드 선’라인을 파격적인 구매 혜택으로 선보였으며, 방송이 온에어 된 지 10분도 채 되지 않아, 선착순 구매 사은품 200개 수량을 모두 소진했다. 또한 구매 옵션이 빠르게 완판됐으며, 실시간 랭킹 및 판매 랭킹에서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사배는 올라이브 간판 쇼호스트 리코와 호흡을 맞춰 역대급 캐미를 선보였으며, 피부 고민에 대한 조언과 이사배만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자아냈다.

사진= 에스트라
사진= 에스트라

 

에스트라, 약산성 '테라크네365 클렌징' 3종 출시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트러블성 피부에 적합한 특화 세정 맞춤 클렌징 라인 '테라크네365 클렌징' 3종을 6월 1일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테라크네365 클렌징 3종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모공-각질 케어 성분인 ‘스킨 리-밸런싱 콤플렉스가 함유돼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정상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은 테라크네만의 특화 세정 성분인 '아미노-딥클리어'가 함유돼 피부에 잔여감 없이 말끔한 세안이 가능한 딥 클렌저이다. 부드러운 폼 제형이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한 번의 세정만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 등 7가지 피부 지표가 개선됐음을 확인했다. 

테라크네365 클리어 약산성 클렌징 젤은 간헐적인 트러블 고민을 덜어주는 오일프리 약산성 수분젤 클렌저로, 피부 친화 세정 특화 성분인 '비이온-젠틀클리어'가 깨끗한 클렌징과 함께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테라크네365 클리어 토너’는 피부 장벽 손상을 최소화하는 약산성 포뮬러가 잔여 노폐물과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결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3종 모두 피부과와 하이포 알러제닉, 논코메도제닉, 안자극 대체 등 4가지 안심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 키엘
사진= 키엘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업그레이드 출시

키엘이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하는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15분만에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젤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다. 칼렌듈라 꽃잎의 탁월한 수딩 효과와 더불어 기존 제품 대비 알로에베라 잎즙을 2배 더 함유해 지친 피부를 케어해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