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전용 팔레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전용 팔레트 출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하바나 선셋의 무드 담은 온라인 전용 팔레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석양이 아름다운 하바나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섀도와 블러셔 조합의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는 12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와 2가지 블러셔로 구성됐으며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 한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자사몰을 강화하고자 이 제품을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였으며 실질적인 혜택 강화 등 온라인몰의 로열티를 강화해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이 섀도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 계열 컬러와 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핑크, 코랄 계열로 구성됐다. 쉬머, 글리터, 매트 기본 제형부터 영롱한 반짝임의 팝글리터, 모자이크 특수 제형까지 입자 크기와 제형을 다양하게 구성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컬러감으로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에 따라 쉐딩과 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하바나의 태양을 담은 따뜻한 컬러의 블러셔는 말랑한 젤리 텍스처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생기를 더하고 보송하면서도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사진=에이토솔루션
사진=에이토솔루션

 

에이토솔루션, 온 가족 건강 설계 위한 ‘네이버 쇼핑 Live 방송’ 진행

네오팜의 온 가족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론칭 4주년을 맞아 네이버 쇼핑과 함께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에이토솔루션은 베스트셀러 ‘비타민2종’을 비롯해 성장기 자녀를 위한 특별 구성 ‘우리 아이 건강키트’까지 전 품목 최대 80% 할인과 실시간 이벤트를 제공한다.

에이토솔루션의 베스트셀러인 비타민D젤리스틱을 62% 할인된 라이브 단독 특가로, 튼튼 멀티 비타민 또한 1+1 구성에 64%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에이토솔루션은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칼슘 젤리스틱 △면역탄탄 젤리스틱 △똑똑 오메가3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비라이프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 △네오랩 비움케어 △네오랩 릴렉스케어 △네오랩 저분자 콜라겐 등 전 품목을 차별화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이는 한편, 라이브 방송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피브
사진=피브

 

피브 ‘하이퍼-핏 컬러 세럼’, 카카오 메이커스 선론칭

피브(FEEV)가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생기를 더해줄 ’하이퍼-핏 컬러세럼’의 공식 론칭 전인 26일부터 6월 2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 메이커스 앱 또는 카카오톡 내 메이커스에서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워터 세럼 제형의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리퀴드 블러셔로 피부 톤 및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의 핵심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인조적인 컬러 대신 피부 본연의 혈색을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하는 내추럴 뷰티 룩을 연출해준다.

보다 선명한 발색을 원하는 경우 2~3회 원하는 부위에 레이어링하면 원하는 만큼 발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블러셔 뿐만 아니라 립, 아이 섀도우 등 멀티유즈로 활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동물성 글리세린, 스쿠알란, 벌 유래, 연지벌레 유래 카민 색소 등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했다.

사진=한스킨
사진=한스킨

 

한스킨, 선크림 2종 출시

한스킨이 피부 열감 진정과 물에 강한 촉촉한 선크림 형태의 ‘한스킨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 SPF50+ PA++++’과 프라이머 기능은 물론 24시간 톤업 지속이 가능한 선베이스 타입의 ‘한스킨 선커버 쉬머링 선베이스 SPF50+ PA++++’ 등 선커버 2종을 출시했다.

‘한스킨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 SPF50+ PA++++’은 물에 강해 언제 어디서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선크림으로,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며, 인공색소가 아닌 본연의 컬러인 블루색을 띈다. 또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야외 물놀이에도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지니고 있다.

‘한스킨 선커버 쉬머링 선베이스 SPF50+ PA++++’은 투명하고 화사한 핑크빛 쉬머광 톤업 선베이스로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선베이스다. 덧바를 필요 없어 선베이스 하나로 하루종일 화사함을 지속시킬 수 있으며 일명 '겉뽀속촉'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겉은 뽀송,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차단제다. 은은한 핑크톤 제형이 자연스럽게 톤업 시키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