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탐코야카 타고가요'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탐코야카 타고가요'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26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코야 타고가요' 패키지 이미지.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탐코야 타고가요' 패키지 이미지.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탐코야카 타고가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를 겨냥해 '탐코야카 타고가요'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탐코야카 타고가요' 패키지는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드림카베드'의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를 비롯한 자동차 관련 소품들로 꾸민 이색 콘셉트의 객실이다. 

키즈 자동차 침대는 모양만 자동차가 아니라 직접 시동을 걸고, 경적을 울릴 수 있다. 리모컨을 이용해 자동차 침대의 시동을 걸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엔진 소리가 나와 어린이가 실제 카 레이서가 된듯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빈백과 협탁 등 관련 소품들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췄다.

또한 넓고 쾌적한 스위트룸에 마련된 '탐코야카 타고가요' 전용 객실 내에 미끄럼틀과 각종 놀이도구, 장난감 등을 구비해 프라이빗한 '키즈 플레이룸'도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탐코야카 타고가요' 키즈 룸(1박)에 어린이 및 가족단위 고객들의 인기메뉴로 구성한 인룸다이닝 (마르게리따 피자1판, 뽀모도로 스파게티 1인분, 해산물볶음밥 1인분), 미니바 제공의 혜택으로 구성했다. 투숙은 6월 1일부터 가능하며, 선착순 혜택으로 캐리 키즈 배스로브(bath robe)와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망고 뷔페' 진행

롯데호텔 서울이 8월 29일까지 매주 주말 이탈리아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와 함께 '2021 머스트 비 망고 뷔페 (Must Be Mango Buffet)'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든 테이블에는 노란색 3단 트레이와 애플망고 빙수, 신선하고 당도 높은 생망고 웰컴 디쉬, 커피 또는 차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에그타르트, 망고 수플레 치즈 케이크, 망고 롤케이크, 망고 마카롱, 망고 슈, 망고 바닐라 밀푀유, 크루아상 와플 등 다양한 맛의 망고를 즐길 수 있는 30여 종의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오믈렛, 칠리 쉬림프, 로제 파스타, 불고기 등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토요일 1부(12:30~14:30)와 2부(18:00~20:30), 일요일 1부(12:30~14:30)로 운영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사진= 파크 하얏트

 

파크 하얏트 서울, 2021 빙수 셀렉션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가 허니 골드, 홍시, 체리, 팥빙수 등 '2021 빙수 셀렉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빙수 셀렉션은 유기농 우유를 활용한 빙수 얼음을 곱게 갈아 넣었다. 특히 보타닉 가든(Botanic Garden) 콘셉트의 보타닉 망고 빙수를 새로 선보인다. 

올해 특별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보타닉 망고 빙수는 새싹보리와 유기농 우유로 만든 신선한 얼음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넣어 부드러움을 살려냈다. 밀싹, 제주산 망고, 비올라 꽃잎을 올려 푸릇푸릇하게 장식했다.

이와 함께 연중 시그니처 아이템인 '허니 골드 빙수'와 '홍시 빙수', '체리 빙수', '팥빙수' 등을 마련했다. 각 빙수의 모든 토핑들은 사이드로도 제공되어 기호에 따라 빙수에 더해 즐기면 된다. 빙수의 종류 및 토핑들은 시기에 따라 제철 재료들로 변경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