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한국콜마, 보호소년 안정적 자립 후원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한국콜마, 보호소년 안정적 자립 후원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6 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콜마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 법무부 청주소년원과와 ‘청소년 건전 육성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한국콜마가 보호소년들의 복지향상과 다양한 진로 탐색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24일, 법무부 청주소년원 미평여자학교와 보호소년들의 건전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것.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콜마 임직원들은 멘토링, 직업 소개, 현장 실습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미용 부문에 강점을 가진 미평여자학교 예술분장반 학생들이 실습 훈련에 활용할 수 있는 색조 화장품 등을 전달했다. 향후 한국콜마는 장학금을 통해 보호 청소년들이 기능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돕고 사회 복귀 후 안정적 자립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한국콜마 이영주 전무는 “한국콜마는 앞으로도 보호청소년들의 교육 활동을 지원하고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성장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오가닉포에버
사진=오가닉포에버

 

오가닉포에버 X 서피비치 SNS 이벤트 전개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 포에버와 국내 최초 서핑 전용 해변 서피 비치가 만나 양양 서피 비치에서 파격적인 프모로션을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탁 트인 바다 전경을 배경으로 오가닉 포에버의 서퍼 라인 제품과 서피 비치 일대의 포토존을 활용,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준비하자는 의미로 방문객 누구나 이벤트를 통해 오가닉 포에버의 슬로건이 새겨진 더스트 백, 서퍼 선크림, 서퍼 폼 클렌저, 서피 비치 음료권, 공식몰 할인권, 타투 스티커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119 서피비치에서 5월 29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방문객은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쥬스투클렌즈
사진=쥬스투클렌즈

 

쥬스투클렌즈, 시코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2개점 입점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닷컴과 시코르 용산점, 영등포점 등 오프라인 2개점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으로 쥬스투클렌즈는 대표 제품 ‘워터워시밤’과 스테디셀러 ‘파우더워시’를 비롯해 클렌징워터,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저자극 클렌징 라인과 스킨케어 2종을 선보인다. 또한 시코르닷컴 한정 신제품인 비건비누 ‘클린버터’ 4종과 ‘클린버터 트레이’ 2종을 추가로 내놓았다.

특히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전 제품 할인과 동시에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종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버려진 폐어망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파우치 ‘리파우치’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원오세븐
사진=원오세븐

 

원오세븐,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 출시

원오세븐(107)이 미백, 탄력, 보습까지 하나로 케어 하는 트리플케어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거칠어지고 활기를 잃은 피부에 볼륨을 찾아주는 집중 리프팅 크림 에센스로 알부틴과 아데노신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원오세븐만의 특별한 원료인 7년산 천연발효식초가 적용돼 수분케어에 효과적이다. 7년산 천연발효식초는 발효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비타민과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생성되어 각질 제거와 수분공급 뿐 아니라 진정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파라벤 7종,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트리에탄올아민을 넣지 않은 6 Free 및 알러지 유발성분을 무첨가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템버린즈
사진=템버린즈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 론칭

탬버린즈(tamburins)가 생활 속에서 가까이에 두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여덟 가지 향의 ‘멀티 프래그런스’를 출시했다. 룸 스프레이, 패브릭 스프레이가 복합된 다기능 제품으로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적인 펌프와 달리 고운 입자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분사되며 몇 번의 분사만으로 즉각적인 리프레시를 더해준다.

한편 8가지 감각적인 멀티 프래그런스 출시와 더불어 탬버린즈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역시 리뉴얼 오픈 예정이다. 탬버린즈가 추구하는 가치인 ‘우아함, 특별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이번 스토어에서는 멀티 프래그런스의 8가지 향 각각의 애티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지쿱
사진=지쿱

 

지쿱, 근육통 완화 돕는 ‘자석파프 1300’ 출시

다단계 전문기업 지쿱이 간편하게 근육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통증 패치 ‘자석파프 1300’을 내놓았다. 의료용 영구자석에서 발생하는 1300가우스의 자기장을 이용해 근육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2등급 의료기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동전 모양으로 제작돼 다양한 신체 부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원단에 고탄력 PU(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기능과 접착성이 뛰어나다. 한번 부착 시 최대 3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중앙에 부착된 영구 자석은 밴드의 접착성이 떨어져도 자석만 따로 떼어 새로운 리필 밴드에 부착해 재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스 냄새가 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생활 근육통이 있거나 잦은 운동으로 인한 통증, 육아 및 가사 활동에 의한 손목 통증 등 다양한 통증과 부위에 활용이 가능하다.

사진=와이즐리
사진=와이즐리

 

면도기 구독 스타트업 와이즐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픈워크’ 론칭

면도기 구독 서비스 기업 와이즐리가 스킨케어 브랜드 ‘오픈워크’를 정식으로 출시하며 생활 소비재 전반으로의 도전을 시작했다. 와이즐리는 지난 3년간 대기업이 독점한 면도기 시장에서 가격 거품은 빼고, 품질에 집중한 제품으로 많은 남성의 지지와 응원을 받았다.

오픈워크도 와이즐리와 동일하게 가격 거품을 빼기 위한 방법으로 유통 단계를 줄인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을 택했다. 유통 수수료와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덜어낸 정직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이 과정에서 믿음을 주기 위해 제품의 원가까지도 공개한다. 오픈워크의 클렌징·로션·선크림 등 기초 화장품은 7000~9000원대이며, 기능성 인증 제품이 포함된 부스터 라인도 1만원 초반대에 책정될 예정이다.

매번 화장품을 구매하는 귀찮음을 줄여주는 ‘구독 서비스’도 함께 준비했다. 웹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시 무료로 정기 배송을 해주며, 제품과 배송 주기도 구매자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구독을 선호하지 않거나,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1회 구매도 가능하다. 현재 구매 전 배송비만 내면 피부 타입에 따른 4 Step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세트를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