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키보드 출시... 31일까지 20% 할인
상태바
삼성전자, 스마트 키보드 출시... 31일까지 20% 할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5.2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결성·휴대성 뛰어나 업무 효율↑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기기 3개 등록
덱스 사용시 버튼 하나로 연결 가능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무선 키보드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Samsung Smart Keyboard Trio 50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31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일부 오픈마켓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은 뛰어난 연결성과 휴대성을 갖추고 있어 업무와 학습 효율성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에는 3개의 블루투스 키를 탑재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3대 기기 등록이 가능하다. 키를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필요한 기기로 전환된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앱을 단축키로 설정해 바로 실행할 수도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앱은 물론 캘린더, 메신저 등 사용자 사용 습관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삼성 덱스'(Samsung DeX) 사용시에도 유용하다. 전용 키를 누르면 스마트폰, 태블릿 등 갤럭시 기기를 모니터나 스마트 TV로 연결해 큰 화면에서 이메일 확인, 문서 작업, 화상 미팅 등을 수행한다.

사이즈 역시 작고 슬림해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 휴대성이 뛰어나다.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은 블랙 색상으로 먼저 출시되며 향후 화이트 색상으로도 출시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