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SG닷컴, '펫 페어' 프로모션... 최대 30%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SG닷컴, '펫 페어' 프로모션... 최대 30% 할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2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페어 이미지. 사진= SSG닷컴
펫페어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펫 페어' 프로모션... 최대 30% 할인

SSG닷컴이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반려동물용품 특가상품을 제안하는 '펫 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스트 브랜드를 소개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사료, 간식, 이동장, 장난감, 호텔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식품은 사료와 간식 위주로 준비했다. 프랑스 사료 '로얄캐닌' 강아지, 고양이 사료를 최저가에 준비했으며 캐나다 사료 '나우', 대한사료 '프로베스트', '이즈칸' 등 국내외 인기 사료를 최대 25% 할인한다.

가성비 높은 고양이 간식 '이나바 챠오츄르 100p'은 18% 할인하고, 고단백 '펫파더 동결건조간식 북어트릿 240g'은 25% 할인해 판매한다. 구강건강을 위한 '퓨리나 덴탈라이프 껌'은 1+1에, '윔지스 프리미엄 네덜란드 껌'은 2+1에 제공한다.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이동가방과 유모차, 캣타워, 장난감도 소개한다. ▲러프웨어 ▲멈머 ▲밀리옹 ▲크로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이동가방과 유모차 상품을 준비했다. '일룸' 책장 캣타워, 펫과 함께쓰는 소파 등 프리미엄 가구 및 '당근 노즈워크', '젤리곰 삑삑' 등 장난감도 선보인다. '두부랑캣츠', '가필드', '오더락' 등 고양이 인기모래는 최대 15% 할인, 몰리스 매장에서 인기 높은 '몰리스 쉬야응가 미끄러지지 않는 패드'는 2+1에 판매한다.

7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선보이며 화제가 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 펫 호텔' 상품도 준비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홍천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국내 최대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펫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추가로 SSG닷컴은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5천명에게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반려동물 카테고리 상품 및 소노펫 with 몰리스 패키지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마이다노' 판매 이미지. 사진= GS샵
'마이다노' 판매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온라인 PT 수강권 '마이다노' 판매

GS샵이 투자사와 시너지를 확대하기 위해 벤처기업 '다노'의 온라인 PT 수강권인 '마이다노'를 판매한다. 짧고 굵게 하나의 상품을 소개하는 '오늘의 선택' 프로그램을 통해 24일부터 26일까지 하루 한 번씩, 총 3회에 걸쳐 방송한다.

'마이다노'는 모바일 앱을 통해 집에서 퍼스널트레이닝(PT)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GS샵에서는 '마이다노 베이직프로그램 1개월 수강권'을 특별가로 판매하며, 든든한 한국형 단백질 쉐이크(흑임자·팥선식·쑥선식 등 택일)는 별도 구매할 수 있다.

1대1 코치의 전문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마이다노'에서는 섭취한 식사와 간식을 기록해 패턴을 확인하고, 코치와 상담을 통해 식습관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개개인에 따라 달라지는 맞춤형 운동 영상과 코치 상담을 지속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다. 또한 실생활에서 의지와 자신감을 만들 수 있도록 1개월마다 목표 습관을 선택하고, 코치의 응원, 쿠폰 등 리워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 CJ온스타일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론칭

CJ온스타일이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패키지형 비발디파크 숙박권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숙박하면서, 복합 레저시설과 국내 최대 워터파크 오션월드도 이용 가능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패키지는 객실·워터파크·조식·7가지 액티비티 2인 이용권이 모두 포함돼 있고, 미취학아동 2인이나 초등학생 1인까지는 동일 혜택이 무료 제공된다. 월~목 사이에는 30시간 스테이 혜택이 적용돼, 여행 일정을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다. 29일부터 여름휴가 성수기 7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CJ온스타일 앱 모바일라이브 채널 방송에서 25일 오후 8시에 이 상품을 판매한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로도 동시 송출되며, 숙박권과 기타 혜택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숙박권은 ▲소노벨 비발디파크(리조트)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고급형 리조트)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CC 앞) ▲소노펫클럽&리조트(반려동물 동반) 중에 선택 가능하다(등급과 요일에 따라 요금 상이). 최대 3만 2천 원의 조식 뷔페권(숙박시설 별 상이)을 1박 당 최대 4인까지(미취학 아동 2인 혹은 초등학생 1인 포함 시) 무료 제공해서 경제적이다.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해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서는 펫푸드까지 판매한다.

워터파크와 비발디파크 대표 액티비티 7종 이용권 풀 패키지도 상품에 포함된다. 슈퍼 부메랑고, 몬스터 블라스터 등을 보유한 오션월드는 이용객 전원에게 오션마스크를 제공하므로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현대식품관 산지 라이브 영상 캡처.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식품관 산지 라이브 영상 캡처.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신선식품 전문 라방 프로그램' 론칭

현대백화점이 신선식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현대식품관 산지Live'를 론칭하고, 25일부터 3일간 '론칭 기념 릴레이 라방'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식품관 산지Live는 매월 1회씩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신선식품을 납품하는 지역 특산물 생산 농가에 담당 바이어가 직접 찾아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향후에는 네이버·카카오 등 주요 포털사이트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25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론칭 기념 릴레이 라방'은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각각 진행된다. 25일에는 전라남도 완도군에 위치한 전복 양식장에서 수산물 바이어가 일반 전복보다 10% 가량 살집이 두툼한 '슈퍼왕전복'을 선보이고, 26일에는 국내에서 연중 '초당옥수수'가 가장 먼저 수확되는 경상남도 의령군을 야채 바이어가 찾아가 옥수수를 판매한다. 27일에는 청과 바이어가 햇수박 산지인 충청북도 음성군 농가에서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 'H-Sweet(에이치 스위트)'의 명품 수박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주방가전 전문 중소기업 '휴롬'의 찜기·믹서기 등 소형 가전도 함께 판매한다. '먹방(먹는 방송)', '쿡방(요리 방송)' 등 고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이기 위해서다. 옥수수와 전복은 찜기로 요리하고 수박은 믹서기에 갈아 마시는 식이다. 

창화당 전경. 사진= 롯데마트
창화당 전경.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요리하다X창화당 숯불육쌈만두' 출시

롯데마트의 가정간편식 PB브랜드 '요리하다'가 익선동 수제맛집으로 유명한 '창화당'과 공동개발한 '요리하다X창화당 숯불육쌈만두'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손으로 빚어낸 정성을 만두에 담아내는 '창화당'의 품격을 담아 새로운 레시피의 만두를 공동개발했다. '창화당'의 맛과 컨셉을 담아낸 냉동만두를 개발하기 위해 수 십 차례의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

'요리하다X창화당' 숯불육쌈만두 2종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고기쌈을 만두로 표현한 상품이다. 특제 양념에 10시간 이상 숙성시킨 고기를 숯불에 구운 뒤, 향긋한 생깻잎을 감싸 환상을 궁합을 이뤄냈다. 특히, 고기를 숯불에 굽는 과정부터 깻잎에 싸는 과정까지 전부 수작업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롯데마트 단독 상품은 요리하다X창화당 '숯불육쌈만두'와 '매콤숯불육쌈만두' 2종으로 28일부터 판매한다. 창화당 익선동점, 한남동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