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브러쉬, 이상봉 디자이너와 콜라보 전개
상태바
피카소브러쉬, 이상봉 디자이너와 콜라보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브러쉬 5종 세트 콜라보
한국적인 감성 담은 산수화 패키지 디자인
올리브영몰과 AP몰 시작으로 유통 확대
사진=피카소 브러쉬
사진=피카소 브러쉬

세계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가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 한국적인 감성이 담긴 브러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피카소브러쉬는 인기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기치로 ‘산수화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명암을 더할수록 더욱 깊이 있어지는 산수화처럼 메이크업을 더해 더욱 아름다워지길 기대하는 마음을 표현한 핸들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은 피카소 브러쉬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산수화 에디션 5종 풀 세트’와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산수화 에디션 2종 아이 세트’, 그리고 6종의 단품으로 판매된다.

그중 기존의 피카소 프리미엄 라인과 피카소 꼴레지오니 라인의 장점만을 모아 선보인 5종 풀 세트는 ‘FB17 파운데이션’, ‘207A 아이섀도우’, ‘224 아이섀도우’, ‘722 사선 아이섀도우’, ‘PONY14 블러셔’로 구성됐다. 풀 세트를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멀티파우치도 함께 제공된다.

1년간의 준비 작업을 거쳐 준비 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세계 시장에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알리겠다는 생각으로 기획된 것으로 향후 한글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 유명 유통에 입점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 피카소 브러쉬를 운영하는 소산퍼시픽 안익제 대표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그동안 다양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검토해 왔다”면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이상봉 디자이너와의 협업이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러쉬 피카소 브러쉬와 함께 한국의 우수한 전통과 아름다움을 알리는 역할을 하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사진=피카소x이상봉 상수화 에디션
사진=피카소x이상봉 상수화 에디션

한편 피카소x이상봉 산수화 에디션은 17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AP몰에서 선론칭됐으며 AP몰에서는 단독 콜라보 세트(피카소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를 구성해 판매 중이다. 24일부터는 피카소 브러쉬 자사몰, 네이버 스토어팜, 롭스 온라인몰, 29CM, 무신사, 브랜디, 11번가, SSG, 스타일쉐어, W컨셉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