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1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LG생활건강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왕후의 마음을 담은 고귀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품격을 높인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은 왕실 여성의 혼례 때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연화봉황문자수방석'에서 영감을 받아 봉황과 모란, 나비를 수 놓은 아름다운 궁중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장수의 상징인 실을 여러 겹 꼬아 수만 번의 수를 놓아가는 정성스러움과 건강과 장수·부귀영화·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환유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환유고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이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의 잎부터 줄기, 뿌리까지의 완전체 '산삼전초'를 담았다. 또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높였으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환유고와 함께 피부의 바탕을 다져주는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세럼인 '환유 본초 세럼'을 특별 내장했다.

사진= 라벨영
사진= 라벨영

 

라벨영, 올인원 크림 '쇼킹포어딥크림' 출시

라벨영이 비타민과 탄닌 성분이 풍부한 푸드 엑기스즙과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아하(AHA)+바하(BHA) 성분을 함유한 '쇼킹포어딥크림'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은 사과, 토마토, 딸기 등 과일에서 추출한 비타민 성분과 견과류에 풍부한 탄닌 성분이 피지 분배 억제와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줘,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동시에 AHA+BHA 성분이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자극 없이 관리해주고, 꿀과 히알루론산이 각질과 과잉 피지를 케어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없고 커진 모공과 지저분한 각질, 과잉 피지 등의 각종 피부 노폐물에게 일격을 가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을 재치 있게 표현해 '모공싸대기'라는 애칭이 붙었다. 

이 제품은 세안 후 사용하면 모공, 각질, 피지, 블랙&화이트헤드 관리는 물론 수분, 보습, 영양, 탄력에도 도움이 되는 올인원 크림이다. 수분감과 쫀쫀한 보습감에 중점을 둬 연구했다. 개발한 유수분밸런스 배합 제품이기 때문에 포어딥크림 하나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회사에 따르면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모공 수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주름개선 기능성 보고가 된 제품으로 모공 관리와 함께 주름과 탄력 케어에도 도움이 된다. 

사진= 데싱디바
사진= 데싱디바

 

데싱디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 페디 제품 출시

데싱디바가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의 페디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페디 제품은 신비롭고 매력적인 빛을 내는 '머메이드 미러파우더'와 메탈만의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메탈릭 미러파우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화이트 펄, 핑크, 실버 메탈, 로즈골드 메탈 등 총 6가지로 구성됐다.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봄 체크' 시리즈는 블루, 레드,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되며, 투명한 젤 베이스에 데이지 꽃을 그려 넣었다. 그 밖에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해 다이아를 품은 듯한 영롱한 광채를 뿜는 '글레이즈 유리네일'의 페디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글레이즈 페디는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는 글레이즈 페디 출시와 함께 신상 페디 제품을 대상으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페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9일까지 글레이즈 페디 제품 1개 구매 시 글레이즈 네일 제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씨티케이코스메틱
사진=씨티케이코스메틱

 

씨티케이코스메틱스, CTK USA와 쉽밥 협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미국 자회사 CTK USA가 미국의 전도 유망한 물류 서비스 스타트업 '쉽밥(ShipBob)'과 풀필먼트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쉽밥은 전 세계로 최적화된 물류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온디멘드(On-demand, 주문형 시스템) 배송 스타트업이다. 쉽밥은 이베이, 아마존, 쇼피파이 등 미국의 대표적인 이커머스 플랫폼과 연동해 통합적인 주문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미국 내 이커머스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수천개의 셀러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미국 내 온라인쇼핑의 가파른 성장세에 따라, 손정의 회장이 이끄는 소프트뱅크 비전펀드 2호의 시리즈 D 투자를 통해 6,800만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한 것을 비롯해 총 1억 3,000만 달러 투자를 받은 유망 스타트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CTK USA는 캘리포니아 온타리오에 위치한 CTK 풀필먼트 센터에서 쉽밥의 고객사들이 메인 이커머스 플랫폼과 채널을 통해 판매한 제품에 대한 캘리포니아 내 보관, 포장, 배송, 재고관리를 포함한 물류 일괄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CTK USA의 제이 우 대표는 "이번 쉽밥과의 계약으로 CTK 풀필먼트 센터 물류량이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 서부 뿐 아니라 CTK 그룹이 강점을 가지고 있는 아시아 지역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협업을 계속해 나가기 위해 추가적인 계약도 협의 중이다"라고 밝히며 "쉽밥 외에도 다양한 국내외 기업으로부터 풀필먼트 서비스 요청이 들어오는 중으로 추가 물량 소화를 인해 풀필먼트 센터 확대도 고려하고 있다" 이라고 밝혔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사진= 김정문알로에

 

케이제이엠바이오, 맞춤형 건기식 사업 박차

김정문알로에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김정문알로에의 연구개발 자회사 '케이제이엠바이오'가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 도입 및 활용을 위해 해당 분야의 전문기업인 '어큐진'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분변검사 시스템으로 장내 미생물을 분석해 소비자의 전반적인 장내 환경 및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적절한 식단과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 등을 추천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맺어졌다. 양사는 본 협약을 계기로 건기식 연구개발 노하우와 장내 미생물 분석 기술에 대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어큐진은 ‘장내 미생물 분석 서비스’를 통해 인체의 대사와 영양, 면역, 신경 등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장내 미생물을 분석하고, 개인의 건강 상태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법(NGS) 기반의 서비스로, 구체적인 서열 분석과 정량적 분석이 가능해 정밀도가 우수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검사를 통해 ▲장내 미생물 유형 ▲장내 미생물 하모니와 종 수 ▲비만 위험도 ▲주요 장내 미생물 ▲유익균·유해균·중간균의 균형 ▲생활 건강 미생물 지수(우울감, 수면의 질, 건조한 피부, 신체 기능 등)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와 식단 등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케이제이엠바이오는 해당 서비스를 향후 김정문알로에 매장에 도입하고,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검사를 원하는 소비자는 가까운 김정문알로에 매장을 방문해 상담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검사 결과는 약 3주 후 받아볼 수 있다.

사진= 잇츠스킨
사진= 잇츠스킨

 

잇츠스킨, 정기 멤버십 세일 '5월의 잇데이즈' 진행

잇츠스킨이 24일까지 '5월의 잇데이즈'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잇데이즈는 잇츠스킨 공식 온라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진정 스킨케어 라인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잇츠스킨의 대표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병풀추출물, 차세대 항균 성분 시카피록톤, 진정 성분으로 구성된 시캄트리 콤플렉스가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준다. 구성 제품은 토너, 로션, 젤 크림, 폼 클렌저이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잇데이즈 기간동안 잇츠스킨 공식몰을 통해 4만원 이상,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헤브어 보들보들 바나나 클렌징 폼’과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Li’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 울트라브이
사진=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싱클레어파마와 국내총판 계약 체결

울트라브이와 싱클레어파마가 17일 국내 총판 계약을 맺고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울트라브이 제품 울트라콜의 국내 판매가 가속화 될 예정이며, 해외 판매 계약까지 긍정적으로 검토되고 있다.

싱클레어파마는 영국계 글로벌 기업으로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서유럽, 한국, 멕시코, UAE, 러시아, 브라질,싱가포르,홍콩,동남아시아에서 에스테틱, Wound Care, 스킨케어 제품을 다루고 있다. 

싱클레어파마와 울트라브이의 계약 제품인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로 울트라브이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적용해 PDO 미세입자를 가공해 인체 내 주사기 주입이 가능하다. 30년 이상 사용되어 온 수술용 녹는 실로 인체 내 생분해성 및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이며 울트라브이만의 독보적인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산업기술혁신에 앞장선 기술개발 담당자에게 수여하는 상 IR52 장영실상을 수상 한 바 있다. 

울트라콜은 장기간 체내에 남아 부작용을 유발하는 기존 필러들의 부작용 우려를 해소할 수 있는 것과 더불어 이물 반응을 통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는 효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며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줘서 자연스러운 볼륨 리프팅, 피부 탄력, 잔주름 개선,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용범위가 넓어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