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라로슈포제, 정기배송 서비스 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라로슈포제, 정기배송 서비스 개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로슈포제
사진=라로슈포제

 

라로슈포제, 공식몰 정기배송 서비스 스타트

최근 코로나 확산과 함께 비대면 쇼핑이 인기를 모으면서 정기배송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라로슈포제가 5월 13일부터 공식몰을 통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로슈포제의 이번 정기배송 서비스는 우선 구매 횟수가 늘어날수록 할인율도 커지는 것이 장점이다. 1회차에서 3회차까지는 15%지만 4~7회차는 20%, 8~11회차는 25%, 12~24회차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최소 3회부터 최대 24회까지 원하는 배송 횟수 신청이 가능하며 배송 받아 보고 싶은 구지고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하는 제품이 남아 있으면 정기 배송을 다음으로 건너뛸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중간에라도 마음이 바뀌면 어떠한 패널티 없이 언제든지 정기배송 해지가 가능해 누구나 편하게 이용가능하다.

사진=리얼베리어
사진=리얼베리어

 

리얼베리어, 여름 시즌 겨냥 ‘얼음크림 캠페인’ 실시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진정이 필요한 여름 피부에 더 차가운 진정을 선사하는 ‘얼음크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리얼베리어의 여름철 대표 상품 ‘아쿠아 수딩 크림’과 함께 ‘진정보다 더 차가운 진정’이라는 메시지로 쿨링 진정의 중요성과 여름 날씨에 맞는 건강한 피부 관리를 알리고자 영상 광고,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와 할인 행사 등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영상광고는 브랜드 공식 모델 배우 전소니와 함께해 눈길을 끈다. ‘얼음장벽으로 진정보다 더 차가운 진정’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광고는 전소니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더욱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탄생됐다.

이어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해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 6월 6일까지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한 1만명에게 ‘아쿠아 수딩 크림 10ml’, ’아쿠아 수딩 앰플 1ml’ 3개, ‘아쿠아 수딩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된 ‘아쿠아 수딩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만명 샘플링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네오팜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수딩 라인 3천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아쿠아 수딩 키트’를 체험한 고객에게는 인스타그램 사용 인증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되어 추가적인 경품 혜택까지 노려볼 수 있다.

사진=세데니끄
사진=세데니끄

 

세레니끄, 유튜브•인스타그램 오픈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5월 7일 브랜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세레니끄 TV’와 인스타그램 ‘세레니끄_오피셜’을 오픈했다.

세레니끄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33년간 화장품 연구에 매진해온 코리아나 화장품의 제품력과 13년 넘는 기간 동안 쌓아온 세레니끄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소비자를 위한 피부 관리법, 피부타입별 추천 아이템 등 뷰티 케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세레니끄 프로모션에 대한 소식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스테틱 종사자들에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인 ‘세레니끄 TV’는 코리아나 화장품 본사에서 10년 이상 에스테틱 교육 컨설턴트로 활동해온 화장품 BM이 출연하여 트렌디하고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 최대 20% 할인 프리미엄 뷰티페어 개최

올리브영이 ‘프리미엄관’ 론칭 2주년을 맞아 해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뷰티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니크, △MAC,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투페이스드 등 올리브영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 20개의 전 품목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지역에 한해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으로도 주문 가능하다.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화장품 구매 시 ‘프리미엄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장까지 발급된다. 당첨자에게는 ‘디올(Dior) 북 토트 스몰 백(1명)’, ’에르메스 트윌리 스카프(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천원 추가 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17일 성년의 날을 겨냥해 전국 주요 매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원플러스원(1+1)’이나 추가 증정으로 구성한 선물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듀오’,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20ml’ 등의 기획 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공병공간’ 리뉴얼 오픈

이니스프리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은 공간인 ‘공병공간’을 리뉴얼 오픈했다. ‘공병공간’은 2003년부터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해온 이니스프리가 자원 순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선보인 매장이다.

2017년 6월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첫 선을 보인 ‘공병공간’은 80년 된 한옥 두 채를 연결하고 목구조는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23만 개의 이니스프리 공병을 분쇄해 만든 마감재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NEW 공병공간’은 공병수거 캠페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이 공병 업사이클링 과정을 직접 경험하고,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공병수거 캠페인존’은 다 쓴 화장품 공병을 반납하는 공병수거 캠페인 참여 공간이자, ‘NEW 공병공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병수거함이 마련됐다. 공병을 소재별로 세분화하여 분리수거하는 방법을 체험하고, 지구를 위해 실천하는 자랑스러운 모습을 셀카로 남길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클래스도 운영된다. 지속 가능 라이프를 주제로 한 원데이 클래스와 명사 강연이 진행되는 ‘플레이그린 클래스’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22일에는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더피커’ 송경호 대표의 강연이 진행된다. ‘아트드로잉 클래스’는 사용 기한이 끝난 메이크업 테스터 제품 등으로 컬러링 엽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장 방문객 누구나 상시 체험이 가능하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호스트 공개 모집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내 자체 라이브커머스 방송 에스아이라이브(S.I.LIVE)의 전문 진행을 맡을 ‘퍼스널 쇼퍼’를 이달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2020년 12월 론칭한 에스아이라이브는 고가의 브랜드와 상품에 특화된 럭셔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매주 월요일 라이브방송을 통해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돼 있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 상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에스아이라이브가 럭셔리에 초점을 둔 새로운 차원의 ‘라방’인만큼 진행자인 ‘퍼스널 쇼퍼’의 역할도 일반 쇼호스트와는 차별화 된다. 퍼스널 쇼퍼는 단순한 판매자 역할을 넘어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직접 선정하고, 브랜드 스토리부터 상품 활용 팁과 스타일링까지 고객에게 풍부한 콘텐츠와 폭넓은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상품 언박싱, 고민상담소 등의 이색 코너 운영으로 라이브 고정 시청자들이 생길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다.

이번 에스아이라이브 퍼스널 쇼퍼 공개 모집에는 최신 트렌드와 상품에 관심이 많고 깊이 있는 콘텐츠, 브랜드 관련 방송 진행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근무형태는 프리랜서로 전문MC나 리포터와 같이 모바일 방송 관련 경력이 있다면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간단한 자기소개 영상과 에스아이빌리지 입점 브랜드 소개 영상을 촬영해 지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2차 라이브 방송 테스트와 3차 최종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월 1~2회 에스아이라이브 고정 진행을 맡게 되며 출연료 외에도 에스아이빌리지 입점 상품 구매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차 합격자 전원에게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사용 가능한 e포인트 5만원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