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출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 신제품 출시하고 고윤정 화보 공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을 출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매쉬드-왁스 공법을 적용해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입술 위에 착 밀착돼 오랜시간 지속되는 에스쁘아 만의 벳벳 텍스처를 구현했다.

또한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듀얼-핏 어플리케이터가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입술 굴곡을 따라 정교하게 재단한 듯 입술 위에 텍스쳐를 밀착시켜 주고 호호바 오일, 캐스터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하여 오랜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제품은 신규 밀링 공법으로 더욱 선명하고 맑아진 컬러 피그먼트로 에스쁘아 대표 원조 로지 MLBB 컬러 ‘문릿’을 비롯해 ‘핑크 미 업’, ‘피치 더 데이’, ‘오운 베이지’, ‘에펠’, ‘멜로 포멜로’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소다 레이어 쿠션 출시

스킨푸드가 이태리 청정지역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한 수분감과 밀착력을 가진 것이 특징인 ‘소다 레이어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정제수 대신 이태리 프리미엄 탄산수를 함유해 청량하고 시원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며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탄산수와 히알루론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고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돼 마스크 착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덜 묻어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특허 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로 내 피부처럼 편안하고 얇게 커버돼 오래도록 다크닝 없는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더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얇지만 탄탄한 밀착 레이어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첫 번째 비건 스킨케어 라인 ‘퓨리티 테라피’ 론칭

바닐라코(BANILA CO)가 브랜드 최초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을 론칭했다. 첫 제품은 ‘퓨리티 테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 ‘퓨리피 테라피 카밍 릴리프 크림’ 2종이다. ‘퓨리티 테라피’ 라인은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와 수분 밸런스에 카밍 효과를 주는 카밍&수분 케어 라인이다. 맑은 지리산에서 신선한 영양과 수분을 머금고 자란 쑥을 100시간 숙성한 후 100시간 동안 발효해 유효 성분의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쑥 채취부터 숙성, 발효까지 지리산에서 진행해, 맑은 쑥의 효능을 오롯이 담아 만든 메인 성분 ‘아르테미지아 릴리프(Artemisia Relief)’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고 출시 제품 2종 또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퓨리티 테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맑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워터 타입 에센스다.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숙성 발효 쑥 성분을 93% 집중 처방해 피부를 다독여주고 마일드한 미산성 포뮬러가 pH 밸런스를 케어한다.

‘퓨리티 테라피 카밍 릴리프 크림’은 유분기 높은 보습이 아닌 청량감 있는 포뮬러로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채워지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크림이다. 피부 기능이 약해져 수분 보유력이 감소한 피부에 숙성 발효 쑥 성분이 58% 함유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보습 성분 판테놀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사진=미쟝센
사진=미쟝센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 클리닉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은 물로는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온(Leave-on) 타입과 사용 후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Wash-off) 타입으로 세분화해 출시됐다.

신제품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과 헤어 에센스는 리브온 타입으로 선보인다. 리브온 타입의 제품은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곳으로 알려진 아타카마 사막에서도 살아남은 핑크 효모에서 유래한 아타카마 핑크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을 통해 극단적 열 자극 등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은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열이 닿으면 보호 효능이 활성화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유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열기구 사용 전에 바르면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하루 종일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헤어 에센스는 기분 좋게 지속되는 플로럴 향과 파우더리 향으로 선보이며, 드라이 후 발라주면 모발에 윤기를 더해 부드럽게 빛나는 헤어 엔젤링을 완성해준다.

워시오프 타입은 극심하게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위한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보습 영양 부스팅 캡슐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살롱에서 클리닉 받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미노 히팅팩은 헤어샵 클리닉 원리를 적용한 제품으로 1초 만에 발열되는 헤어캡이 포함되고 있다. 30도 이상의 은은한 열감이 10분 이상 유지돼 스페셜 홈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운 촉감의 밴딩 타입 헤어캡이 착용하는데 편리함을 더해준다. 아미노 캡슐팩은 작고 편리한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클리닉 관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 6주 집중케어 프로그램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사진=궁중비책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 론칭

궁중비책이 쾌적하고 편안한 야외활동을 도와주는 ‘아웃도어 멀티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외출 시 적당량을 의류, 신발, 카시트 등에 뿌려주면 각종 벌레들의 접근을 막아주는 멀티 스프레이 제품이다.

방충, 소취, 향균 작용이 뛰어난 레몬그라스, 유칼립투스 오일이 벌레의 접근을 막아줘 편안한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100% 식물성 에센셜 오일과 95% 이상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화학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벌레기피제에 들어 있는 성분 중 피부 자극 및 알러지 유발 등 각종 부작용 우려가 있는 디에틸톨루아미드(DEET)를 배제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 유해 의심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을 완료해 어린이나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의류, 신발, 카시트 등에 분사해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캠핑 시 텐트 내외부에 분사하거나 공원 산책, 나들이, 등산 등 야외 활동 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면, 폴리에스터 등 섬유에 대한 황변 테스트 를 완료해 섬유 손상에 대한 걱정을 한층 덜어 준다.

사진=빌리프
사진=빌리프

 

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출시

LG생활건강이 15종의 허브와 비타민을 담은 허브부케가 피부를 화사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빌리프의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빌리프가 선보인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는 허브 전문가가 엄선한 15종의 허브와 비타민 리본을 엮어 처방한 허브 부케가 피부의 3요소인 빛, 결, 힘을 채워 화사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이자 19.52%에 달하는 높은 비율로 처방된 허브 부케는 빌리프의 고유 성분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라를 비롯해 생기를 케어 하는 브라이트닝 부케, 피부결을 케어하는 스무딩 부케, 피부에 힘을 더해주는 퍼밍 부케와 비타민 B3, C 성분이 적절한 비율로 배합되어 단 한 방울로도 극대화된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 패키지로 빌리프가 추구하는 클린 뷰티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네이피어스의 고향인 영국 에딘버러의 빌리프 허브 농장에서 세심하게 기른 5가지의 신선한 허브를 담아 원료부터 특별한 가치를 전달하며, 패키지에는 생분해성 플라스틱과 재생지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성을 추구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