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스타벅스, 프리퀀시 기간 음료 주문 20잔 제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스타벅스, 프리퀀시 기간 음료 주문 20잔 제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퀀시 제품. 사진= 스타벅스
프리퀀시 제품. 사진= 스타벅스

 

스타벅스, 프리퀀시 기간 음료 주문 20잔 제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 1인 1회 주문 시 제조음료를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도록 한시적으로 변경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1회 주문 시 최대 20개의 아이템 주문이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는 사이렌 오더와 최대 주문 수량을 동일하게 맞춰 매장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1인 1회 최대 20잔의 제조음료 주문이 가능하도록 운영한다.

아울러,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사은품을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특히 이번 여름 e-프리퀀시 기간에는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해 고객과 파트너 모두에게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증정되는 모든 사은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사은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하여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e-스티커 적립은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가능하며, 사은품 예약 및 교환은 11일부터 7월 19일까지 가능하다.

왼쪽부터 최상범 오비맥주 부사장, 김동호 제9보병사단장, 류창욱 오비맥주 전무가 위문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오비맥주
왼쪽부터 최상범 오비맥주 부사장, 김동호 제9보병사단장, 류창욱 오비맥주 전무가 위문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군 장병 위문품 전달

오비맥주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음에도 국가 안보를 위해 힘쓰는 국군장병을 위해 위문품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위문품 전달식은 10일 경기도에 위치한 육군 제9보병사단(백마부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오비맥주 영업부문 최상범 부사장과 김동호 제 9보병사단장과 군부대 관계자 등 방역을 위해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이날 제 9보병사단을 위문해 수면과 스트레스, 심박수 체크로 건강한 군생활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밴드와 무더운 여름철 실외 활동 필수품인 쿨토시 등 10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오비맥주 최상범 부사장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건강한 군생활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며 "코로나로 힘든 상황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옐로우 테일' 30% 할인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의 가격을 6월말까지 최대 30% 할인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 등으로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홈술, 혼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옐로우 테일의 ▲카버네 소비뇽 ▲멜롯 ▲쉬라즈 ▲샤도네이 ▲모스카토 ▲핑크 모스카토 등 총 6종이다.

옐로우 테일은 전 세계 50여 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는 호주 대표 와인 브랜드로 현재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와인 시장인 미국에서 단일 브랜드로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나우 유 캔' 캠페인 이미지. 사진= 하이네켄
'나우 유 캔' 캠페인 이미지. 사진= 하이네켄

 

하이네켄, 논알콜 맥주 출시 '나우 유 캔' 캠페인

하이네켄이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출시와 함께 '나우 유 캔 (Now you ca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Now you can' 캠페인은 '하이네켄 0.0'와 함께하면 언제 어디서나 알코올 걱정 없이 맥주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하이네켄은 'Now you can'이라는 캠페인 타이틀처럼 운동 전후, 근무 시간 등 맥주를 마실 수 없던 상황에도 이제는 가능하다는 내용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에 대한 공감을 높일 수 있도록 야근, 클라이밍, 요리, 집안일 등 다양한 상황을 담은 여러가지 버전의 숏폼 디지털 캠페인 영상들을 선보인다. 

하이네켄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하이네켄 제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하이네켄 제로 전용잔과 미니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편의점에서 4캔 1만원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Now you can' 캠페인속 상황들을 소비자들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스포츠, 오피스, 푸드 관련 여러 브랜드와 협업하여 대대적인 샘플링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